건조한 공기와 큰 일교차, 제법 쌀쌀해진 공기로 피부는 메말라가고, 푸석해지고 있다. 또한 이렇게 외부 환경이 변화하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되며 피부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실제로 이러한 현상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이다. 특히, 환절기 건조함은 평소에 피부가 건조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느끼기 쉬워 체계적으로 관리가 필요하다. 

일상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보습 관리이다. 특히 세안 후에는 세라마이드나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된 기능성 보습제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력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피부가 많이 예민한 상태이기 때문에 저자극성이나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피부도 가을을 타고 있는 이때, 피부 건강을 위한 첫 번째 스텝 ‘보습 관리템’들을 살펴보자.
 

한율_달빛유자 수면팩
리얼베리어_익스트림 크림
에스트라_아토베리어 365 크림미스트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 진짜 피부 장벽 크림,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익스트림 크림

환절기를 맞아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서 떨어진 피부 컨디션이 고민된다면,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익스트림 크림’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해주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피부 장벽 보습 크림’이다.

‘익스트림 크림’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임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하고 있어 외부 환경에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하게 메우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율과 5일 사용으로 피부 장벽 기능 80% 개선 효과를 나타내며 전문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이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피부 3중 보습 개선(겉보습, 속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되어 겉부터 속까지 꽉 찬 보습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찬바람으로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단기간에 확실한 피부 장벽 회복과 케어를 원한다면 ‘익스트림 크림’으로 고민을 해결해 보자.

수시로 강화하는 피부 장벽, 에스트라 – 아토베리어 365 크림미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건조해지는 피부에 수시로 수분 충전과 동시에 보습막을 형성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보습인자 세라마이드가 10,000ppm 함유되어 미스트임에도 크림 수준의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이러한 고함량 세라마이드를 안개 미스트로 구현해 날아감 없는 든든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특수 에멀징 공법이 적용되어 작게 쪼개진 세라마이드와 수분이 묶여있어 흔들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이 미세 분사되며, 피부 지질의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해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아침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도 오후가 되면 건조해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로 피부에 간편하게 보습을 충전해 보자.

자면서 하는 집중 보습 관리, 한율 – 달빛유자 수면팩

나이트 케어를 통해 바쁜 아침 피부에 들이는 시간을 줄이고 싶다면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을 사용해 보자.

‘달빛유자 수면팩’은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직후 수분량이 404%, 수분 지속력이 131% 증가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받기도 했다.

또한 고흥 유자 6개와 멀티 비타민 6개를 담아 피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어 아침 피부 컨디션을 올려 줄 수 있으며, 특히 비타민B5는 피부 보호 역할을 해 준다.

4주 사용 시 피부 표면 각질량이 55% 감소하는 효과는 덤. 사르르 녹는 수분 젤 타입으로 나이트크림을 바르듯 도포한 후, 아침에 일어나 세안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 역시 간편하다.

집중 보습 관리를 통해 아침에도 컨디션이 좋은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달빛유자 수면팩’ 을 활용해 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