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품질의 천연 가죽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연말을 맞아 에코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에코(ECCO)
사진제공 : 에코(ECCO)
사진제공 : 에코(ECCO)
사진제공 : 에코(ECCO)
사진제공 : 에코(ECCO)
사진제공 : 에코(ECCO)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에코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11월 21일(월)부터 28일(월)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할인 행사로 마련됐으며 편안함과 스타일, 기능 모두를 갖춘 에코의 제품들을 이전에 없던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의 데일리 스니커즈부터 부츠 및 포멀 라인의 슈즈는 물론 겨울 시즌 필수 이템인 천연 소가죽 부츠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으며, 실용적인 유니섹스 디자인과 신선한 컬러의 혁신적인 가죽을 사용한 가방 제품들 또한 높은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또한 올해는 카드 케이스, 여권 케이스, 키 파우치 등 에코의 스몰레더굿즈 아이템들이 더해져 더욱 폭넓은 쇼핑 선택지를 제공한다.

에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식몰 단독 블랙프라이데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가죽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다가오는 연말 시즌 에코의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소소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코(ECCO)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에코 코리아 공식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11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