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호캉스를 위한 ‘GLAD한 착한 여행 패키지’ 출시
친환경 호캉스를 위한 ‘GLAD한 착한 여행 패키지’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1.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업사이클링 굿즈를 제공하는 ‘GLAD(글래드)한 착한 여행 패키지’를 2022년 11월 25일(금)부터 2023년 1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의 업사이클링 상품을 제공하는 ‘GLAD(글래드)한 착한 여행 패키지’ 혜택
현대백화점의 업사이클링 상품을 제공하는 ‘GLAD(글래드)한 착한 여행 패키지’ 혜택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분리수거 휴지통
무라벨 생수와 세이브 어스 세이브 제주 캠페인

패키지 혜택은 글래드 만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그린프렌즈(Green Friends) 업사이클링 굿즈 1개(업사이클링 메신저백 또는 파우치)를 제공한다.

그린프렌즈(Green Friends)의 업사이클링 굿즈는 현대백화점의 외벽에 걸었던 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한 원단으로 개발한 상품으로 제품의 겉감뿐 아니라 제품 곳곳에 친환경 요소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안감은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단을 사용했으며 상품 정보와 가격이 적힌 택(TAG)은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재생종이를 사용했다.

현대백화점에서 사용한 현수막을 그대로 생산했기 때문에 메인 컬러와 조합이 랜덤이며, 사용된 현수막의 상태에 따라 간헐적으로 구김 또는 오염이 있을 수 있다. 업사이클링 메신저백과 파우치는 랜덤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의 경우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패키지는 서울(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하며,

서울 글래드 호텔은 회원 전용 상품으로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회원 가입한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를 대상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12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2만9,000원(세금 포함)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고객이 연속 숙박 시 침구 세탁 지양에 동참하게 하는 그린 카드 프로그램인 ‘세이브 어스, 세이브 제주(Save Earth, Save Jeju)’를 진행하며, 객실에 비치된 안내문도 린넨 소재로 제작하여 세탁 후 지속 사용하고 있다.

또한 객실 내 무라벨 생수 제공, 대용량 디스펜서 설치를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그린 호캉스, 제주 착한여행 패키지 등 친환경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일부 객실 내 친환경 분리수거 휴지통을 제작해 운영함으로써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환경 보호 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친환경 분리수거 휴지통은 현재 지점별 일부 객실을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추후 운영 객실을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글래드샵(GLAD Shop)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침구와 타월을 사용한 친환경 반려동물 용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친환경 상품을 지속해서 기획해온 글래드 호텔이 작년에 이어 ‘더현대닷컴’과 다시 만나 착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한 소비 문화를 만드는 착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GLAD(글래드)한 착한 여행 패키지

혜택: △객실 1박, △그린프렌즈(Green Friends)의 업사이클링 굿즈 1개(메신저백 또는 파우치)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