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미스,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 트리오’ 출시
엘레미스,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 트리오’ 출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11.2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시땅(L’OCCITANE) 그룹의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엘레미스(ELEMIS)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 3종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 트리오’를 한정 출시한다.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홈 스파 전문 브랜드 엘레미스가 선보이는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 트리오’는 3가지의 각기 다른 은은한 아로마와 멜팅 밤 텍스처의 클렌징 밤이 각각 50g씩 구성되어 정품 용량 대비 27%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3종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가 있는 아름다운 서가에 꽂혀있는 듯한 책을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연말 시즌 소중한 사람, 또는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 트리오’는 엘레미스의 스테디 셀러이자 클래식 아이템인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과 잉글리쉬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 콜라겐 로즈 클렌징 밤’, 한 여름의 싱그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은은한 미모사 향기가 휴식을 선사하는 ‘프로 콜라겐 썸머 블룸 클렌징 밤’ 3종으로 구성했다. 

홀리데이 시즌은 큰 일교차와 차갑고 건조한 대기, 잦은 외부 일정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지치게 된다. 밤, 오일, 밀크 등 총 3가지 텍스처로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인 엘레미스의 ‘프로 콜라겐 클렌징밤 트리오’는 클렌징 뿐 아니라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충전하기에 적합하다.

물과 닿으면 부드럽게 유화되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속 쌓이는 노폐물 등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녹여주고, 클렌징의 모든 과정 내내 피부 속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사용 방법은 아침, 저녁 마른 손바닥에 클렌징 밤 적당량을 덜어 양손으로 데운 뒤 눈을 감고 양손으로 얼굴을 가볍게 감싸 아로마향을 충분히 느껴준다.

마사지하듯 천천히 롤링해주면 부드러운 오일의 형태로 변하게 되고, 미온수로 세안하면 밀크 텍스처로 다시 한 번 변화하여 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후 함께 들어있는 페이스 타올을 따뜻하게 적셔 부드럽게 닦아내어 마무리하면 제품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가득 차 오랜 시간 촉촉함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엘레미스(ELEMIS)는 자연의 원료에 대한 연구와 혁신적인 피부 과학으로 탄생한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1990년, 영국 런던에서 스파 브랜드로 시작한 브랜드로서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 있는 개개인의 맞는 솔루션과 트리트를 제공한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SSG, 롯데온, CJ 온스타일 브랜드 관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작년 11월 잠실 롯데월드 타워 쇼핑몰 1층에 오픈한 엘레미스 부티크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엘레미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