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글로벌 특급 호텔 체인 ‘포시즌스 호텔’에서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를 개최했다.
 

2022 크라운구스 브랜드파티가 열린 포시즌스 호텔 전경
2022 브랜드파티 곳곳에 전시된 호텔 컬렉션
2022 브랜드파티에 마련된 비스포크 룸
2022 브랜드파티에 참석한 캐딜락
크라운구스 2022 브랜드파티 공식 포스터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이번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가 열린 포시즌스 호텔은 세계 부호의 대명사 빌 게이츠와 알 왈리드 왕자가 대주주로 있는 5성급 호텔로서 전 세계 106개의 호텔 체인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포시즌스 서울은 한옥을 모티브로 설계되어 역사적 아름다움과 서울이 갖는 미래지향적 이미지가 공존하는 곳으로 VIP 고객들의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으로 손꼽힌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슬로건인 ‘골든 룰(Golden Rule)’에 따라 모든 방문객의 기대와 요구사항을 최우선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중인 것으로 저명하다.

이번 2022 브랜드파티는 자연계에 존재하는 유사성 ‘프랙탈’을 코어 컨셉으로 인간이 느끼는 가장 이상적인 비율 황금비에 의해 탄생한 예술의 완벽성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프랙탈이란, 일부 작은 조각이 전체와 유사한 기하학적 형태를 갖는 자연계의 순환성을 밝히는 구조이며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은 2022 브랜드파티에서 프랙탈 구조로부터 받은 영감을 고스란히 풀어낸 역사적 아트베딩 <Transcendent Fractal>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틀 동안 포시즌스 호텔 최상위 스페셜 스위트에서 개최된 브랜드파티의 메인 룸에 전시된 <Transcendent Fractal>은 기하학적 구조로부터 발생되는 추상적인 아름다움을 시각적인 패턴 및 패브릭의 촉감으로 구체화한 작품이며, 본연의 가치를 탐구하는 크라운구스의 독보적인 예술관을 담아내었다.

아트웍의 곡선적인 오브제는 감상하는 각도에 따라 입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으며, 빛의 강약과 조도에 따라 변화하는 우아한 실루엣으로 감상하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미적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글로벌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22 브랜드파티에는 메인 아트 파운데이션 외에도 2023년 출시를 앞둔 뉴 컬렉션, ‘옴니브 컬렉션(Omnive Collection)’이 시크릿 나이트 파티에 선공개되어 참석한 VVIP 클럽 크라운 클라이언트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냈다.

옴니브 컬렉션은 1932년 이탈리아 건축가 주세페 모모가 설계한 바티칸 박물관의 브라만테의 계단을 모티브로 하여 탄생한 작품이다.

기둥이 없는 건축 방식인 캔틸레버 구조를 기반으로 한 이중나선 계단은 차원의 경계로 끝없이 나아가는 무한한 곡선 자수로 표현되었으며, 해당 패턴은 유한성에 의해 인간의 내면에 유보되어 있던 무한함에 관한 존재와 잠재력을 시사한다.

비정형적으로 반복되는 우아한 패턴은 포시즌스 호텔 스페셜 스위트 서브룸을 온화하게 물들였다.

이외에도 다른 룸에는 결혼시즌 신혼부부들로부터 혼수, 예단이불로 각광받는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가 전시되었으며 스위트룸 곳곳에는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프레스티지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구스다운 부츠,

배스로브, 호텔 슬리퍼, 구스다운 수면안대, 실크 파자마 등의 호텔 컬렉션이 자리해 독보적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했다.

한편, 올해는 초고가 미국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백악관 침대로 유명한 매트리스 브랜드 카르펜과 백화점 4대 매트리스 브랜드로 알려진 씰리,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가 참석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포시즌스 호텔 1층에는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쿠션 컬렉션이 더해진 미국 대통령 의전 차량 캐딜락의 에스컬레이드와 대형 포토존이 함께 설치되어 방문한 VVIP 및 언론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졌다.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에는 국내 톱클래스 명품 배우 장동건, 하석진, 최고의 메이저리거 추신수 등 국내외 셀러브리티부터 정재계 인사, 글로벌 기업 CEO 등 수많은 클럽 크라운 VIP가 참석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최근 서거한 영국 근현대사의 상징적 인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한 아트 베딩과 로열 워런트 브랜드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롤스로이스, 덴비와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이 전시된 바 있다.

또한, 패브릭 설치 미술 최초로 NFT 초고가 기록을 달성하는 등 리빙이라는 제한된 바운더리를 넘어 매년 창조적 인사이트가 깃든 아트 파운데이션을 공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차별적 행보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은 “크라운구스만의 확고한 브랜드 신념과 아이덴티티는 수많은 재화 속에서 하이 주얼리가 값비싸게 거래되는 희귀성의 법칙과 매우 흡사한 부분이 있다.”라고 평가했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하이엔드 브랜드들과 공유한 창조적 영감을 바탕으로 비스포크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염두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 ‘Transcendent Fractal’, 아트 베딩, 아트파운데이션, ‘옴니브 컬렉션’, 플래티넘 주빌리, 추신수 이불, 장동건 이불, 스페셜 컬렉션 및 왕실침구,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호텔침구, 호텔 구스베개, 신혼 혼수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