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APS-C 사이즈 미러리스 2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 APS-C 사이즈 미러리스 2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11.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미러리스 인기모델 2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APS-C 사이즈(DX포맷) 미러리스 Z 30과 Z fc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Z 30 구매 고객에게는 ‘스탠리 클래식 진공 보냉병과 윈드머프’를 증정하고,

Z fc 구매 고객에게는 ‘스탠리 클래식 진공 보냉병 및 레트로 슈커버’ 또는 ‘NEW 프리미엄 익스테리어(별도 교환 신청) 1회 교환권’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늘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입하고 2월 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2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단,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만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2월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Z 9 출시 1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을 빛내는 촬영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Z 9의 특장점 및 분야별 촬영 팁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오늘부터 내달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세션별 80명씩 선발한다. 

Z 9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이장희 작가, 서영균 작가, 권성훈 작가가 강사로 나선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2023 니콘 캘린더’를 증정하고 각 세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Sandisk CF express 메모리카드 256GB(1명), Sandisk CF express 메모리카드 128GB(2명), Sandisk CF express 메모리카드 64GB(7명)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세미나 현장에서 Z 9 및 다양한 제품을 특별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작년 실버컬러 출시 후 고객들의 요청으로 블랙컬러를 선보인 Z fc와 최근 출시된 Z 30 모두 컴팩트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연말연시 모임이나 각종 행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출시 1주년을 맞은 Z 9 세미나도 작가들과 함께 알찬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Z 9 유저들은 물론 평소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던 고객들도 다양한 제품을 함께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품등록 프로모션 및 Z 9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