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이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메모리즈(Christmas Memorie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크리스마스 가랜드를 제공해, 객실에서 성탄절 분위기를 연출해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2022 레고 어드벤트 캘린더’를 증정해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선착순 15객실에 한해서는 ‘코닥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제공해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아울러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5만원 이용권도 포함된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푸른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겨울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41만 5천원부터다.

한편, 해비치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기간에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23일까지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24일과 2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호텔 1층 컨시어지에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원하는 시간대에 직접 객실로 선물을 가져다 준다.

이 밖에 24~25일 저녁 7시 호텔 1층 아트리움 로비에서는 어쿠스틱밴드 ‘홍조’의 낭만적인 캐롤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