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대비하여 장바구니에 몇 개의 아이템들을 담아야 한다면 시어링 제품을 추천한다. 재킷부터 가방, 슈즈까지. 따뜻함과 멋을 겸비한 시어링 제품으로 어떤 게 있을까?   

 

아우터 – 코치

다양한 겨울 아우터가 존재하지만 방한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은 몇 없다. 그중 단연 최고는 시어링 재킷. 언뜻 보면 투박해 보이지만, 입었을 때 아웃핏과 그 존재감이 단연 최고다.

가장 기본이자 정석인 ‘오버사이즈’ 재킷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지만, 특히 데님 팬츠와 코디하면 무심한 듯 멋스럽다.

베이지색이 흔하다 생각된다면 패턴이 있거나 화려한 컬러를 선택해 보길 바란다.

올해는 베스트의 활약이 돋보이는데 초겨울부터 한 겨울까지 쭉 입기 좋은 베스트는 스웨트 셔츠나 데님 팬츠, 조거 팬츠와 같은 편안함이 강조된 옷들과 매칭하면 더 큰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시어링이 조금 과하다 생각된다면 점퍼풍의 블루종도 좋다. 기장이 길지 않고 부피가 크지 않아 시각적으로 부담이 없으면서도 따뜻함은 잃지 않을 수 있다.

올겨울 단 하나의 아우터를 구매한다면 시어링 재킷은 어떨까?
 

가방, 신발, 참 – 코치

옷이 시어링 소재를 대놓고 즐기는 거였다면, 액세서리나 백, 슈즈는 센스 한 스푼 떨어뜨린 은근함이라 비유할 수 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계절감이 살아 있는 소재인 만큼 지금 같은 시기에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데, 이 장점을 살려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것들로 선택해 보자.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백팩부터 간편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앙증맞은 미니백, 여성스러움이 배가되는 숄더백까지 수많은 백팩 중 비비드 한 컬러나 개성 있는 패턴의 제품을 착용하면 평범한 룩에 특별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시린 발을 따스히 감싸주는 시어링 슈즈도 인기. 마지막으로 시어링 소재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곰 모양 참은 내가 써도 좋지만, 연말 선물용으로도 딱 좋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