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피부를 원하는 청담동의 예비신부들이 사용한다고 입소문 난 홈 에스테틱 화장품 라에스테가 오는 11월 25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에스테는 그래핀필링패드, 그래핀미세전류마스크, 크리스탈세라마이드미스트, 줄기세포배양액앰플, 나노리포좀크림, 약산성무기자차선크림 등 고기능성 원료와 과학기술이 접목된 하이테크 화장품으로 빠르고 확실한 결과를 제공하여 까다로운 국내 VIP가 찾는 이희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라에스테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당일 가격할인과 추가 할인까지 적용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파격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그래핀이 레이어드 되고 기능성 에센스 200ml나 함유된 라에스테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는 즉각적으로 화장발을 잘 받게 만들어 주어 청담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이 추천하고 있는 제품으로 6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라에스테 관계자는 “급격하게 온도가 내려가고 건조해져 피부노화가 진행되기 쉬운 요즘,  특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루틴을 제공하는 라에스테로 집에서 손쉽게 에스테틱 케어의 효과를 느끼실 수 있도록 블랙프라이데이의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제품들은 라에스테 이희스마트스토에서 11월 24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라에스테는 현재 공식몰을 통해 다양한 스페셜 홈 에스테틱 화장품과 미세전류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