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연말 홈파티를 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스티브(Festive) 시즌 케이크’
빛나는 연말 홈파티를 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스티브(Festive) 시즌 케이크’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1.26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연말 파티의 꽃, ‘페스티브(Festive) 시즌 케이크’를 12월 6일부터 25일까지 호텔의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선보인다. 
 

매년 다양한 종류와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올봄 새로 부임해 호텔 베이커리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 이재진 이그제큐티브 페이스트리 셰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11종의 홀 케이크와 14종의 미니 케이크 및 디저트를 준비한다. 

최근 몇 년간 지속된 코로나와 스몰 럭셔리의 영향으로 ‘홈파티’가 대세가 된 가운데, 파티의 분위기를 책임지며 인스타그래머블한 순간을 만들어 주는 시즌 케이크는 홈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가 되었다.

이 트랜드를 벗 삼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 및 디저트의 종류와 크기를 폭넓게 구성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취향과 상황에 적합한 선택의 옵션들을 제공한다. 

큰 리본으로 정성스레 포장된 선물상자 모양의 크리스마스의 선물 케이크는 초콜릿 쇼트 브레드와 조콩드, 체리 젤리, 그리고 키르슈 크림이 조화로운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로, 마치 포장을 뜯기 전까지는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선물처럼 겉모습과 실체의 대비가 재미있는 케이크다.

따듯한 벽난로 옆 나무 장작을 빼닮은 다크 초콜릿 로그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의 씁쓰름하고 달콤한 이면적인 매력이, 부드러운 케이크의 식감과 만나 고급스러운 겨울 맛을 자랑하며 남성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흰 눈이 쌓인 장작을 닮은 화이트 딸기 로그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커버 속 고소한 피스타치오 스펀지와 상큼한 딸기 젤리 그리고 바닐라 바바루아즈가 겹겹이 쌓여있다.

고소한 달콤함 속 상큼함이 숨어있는 화이트 딸기 로그 케이크는 외형도 맛도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충분하다.

그 외에도, 어르신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팥 녹차 무스 케이크는 미니 사이즈의 징글벨 무스로, 홀 케이크 사이즈의 산타 모자 케이크로 선보여진다.

귀여운 털모자와 징글벨 모양의 케이크는 어린이들의 시선 또한 사로잡을 예정이며, 팥 무스와 녹차 크림 사이사이 박혀있는 떡과 밤은 씹히는 재미를 더한다.

파티 테이블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싶지만 큰 사이즈의 케이크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는 오너먼트 몽블랑 케이크를 추천한다.

샹티 크림을 밤 무스 위로 가득 얹어 흰 눈이 소복이 쌓인 산으로 표현된 오너먼트 몽블랑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구슬 장식을 빼닮아 파티를 아름답게 꾸며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 예약은 최소 픽업 2일 전까지 네이버 예약,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현장구매는 당일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만 구매 가능하니 원하는 케이크가 있다면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