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WWD 코리아 화보로 다채로운 모습 공개
강다니엘, WWD 코리아 화보로 다채로운 모습 공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11.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WD 코리아가 강다니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는 멋스러운 수트부터 캐주얼 룩, 주얼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강다니엘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다니엘은 댄스 배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험에 대해 “프로그램 속 누구도 서로를 ‘리스펙’하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나 역시 춤의 그런 지점을 좋아했구나, 다시 한번 떠올릴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리패키지 앨범 ‘더 스토리: 리패키지 리톨드’와 관련해 “자신의 곡을 정말 좋아하고, 한 번 낸 곡에 대해서는 미련이 없다”고 밝힌 강다니엘은 “보컬이 아쉽거나 테크닉적으로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있는 그대로 사랑하려고 한다. 그냥 풋풋하고 ‘그때 되게 열심히 했구나’ 다독이고 받아들인다. 이번 앨범에는 새로운 곡이든 예전 곡이든 내가 좋아하는 곡들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리패키지 앨범은 11월 24일 발매됐으며 강다니엘은 타이틀곡 ‘너바나’로 컴백했다.

강다니엘의 화보와 인터뷰는 WWD 코리아 12/1월 합본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계정과 웹사이트에서 차례대로 공개된다.

한편, WWD는 112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패션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비즈니스 리더부터 미래 디자이너를 꿈꾸는 패션 학도까지 수많은 독자가 선택한 WWD는 전문성과 정확성으로 오늘날까지 패션, 뷰티 업계 최고의 권위지로 인정받고 있다.

WWD코리아는 미국 펜스케(PMC) 미디어 그룹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2022년 3월 첫 프린트 매거진을 창간했으며, 매월 1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