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고진영 프로 6년 연속 COOLSHOT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니콘이미징코리아-고진영 프로 6년 연속 COOLSHOT 전속 모델 계약 체결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1.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LPGA 한국인 탑랭커 고진영 프로(27, 솔레어)와 6년 연속 COOLSHOT(쿨샷)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고진영 프로는 쿨샷과 6년째 인연을 맺게 됐다. 
 

지난 2017년 COOLSHOT 모델로 발탁된 고진영 선수는 COOLSHOT 브랜드 이미지 및 선호도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고진영 선수를 모델로 출시된 COOLSHOT PROⅡ STABILIZED(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등 신제품 4종은 광학식 손 떨림 보정 및 빠르고 정확한 측정으로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고진영 선수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COOLSHOT도 골프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제품력을 부각시키며 함께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투어 활동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COOLSHOT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고진영 선수 재발탁 외에도 올 한 해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및 파트너를 연장을 체결하는 등 국내 골프 시장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