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 시대 해외여행의 수요가 다시 급증하고 있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10월 한달 패키지 예약 건수가 2019년 동월과 비교 시 92% 수준으로 코로나 이전을 거의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날씨가 따뜻하고 가까운 동남아 여행지의 인기가 높았다.

추운 겨울 따뜻한 기후의 동남아 휴양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만족스러운 휴가도 없다. 연말 휴가를 위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동남아 휴양지의 4개 호텔을 추천한다.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태국 필리핀 세부 –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올해 9월 오픈한 필리핀 세부의 막탄 섬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Sheraton Cebu Mactan Resort)는 막탄 국제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로 해변 앞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호구역 중 하나인 힐루뚱안 해협(Hilutungan Channel)과 철새들의 7대 이동경로 중 하나인 올랑고 섬을 조망할 수 있는 매혹적인 전망을 자랑함과 동시에 투숙객은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다. 

열린 공간으로 구성된 로비는 브라운 톤의 장식품부터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가구까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요소들로 디자인 되어 이국적인 느낌을 더한다. 이 밖에도 리조트 내 수영장은 막탄 섬의 유명 백사장, 자연 경관, 수정처럼 푸르른 물의 놀라운 경치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5 씨엔(5 Cien)과 딥(Dip), 부히 바(Buhi Bar) 그리고 사 시티오(Sa Sitio)까지 총 4곳의 메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싱가포르 –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 

싱가포르 시내 한가운데에 자리한 JW 메리어트 호텔 싱가포르 사우스비치(JW Marriott Hotel Singapore South Beach)는 오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싱가포르 도심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다.

디자인 중심의 럭셔리 호텔로 63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마리나베이 엔터테인먼트 및 비즈니스 지구에 인접해 있어, 내셔널 스타디움과 내셔널 갤러리 등 주요 관광지와 마리나 베이, 중심업무지구(CBD)와 접근성이 좋다. 

로비에 들어서면서부터 호텔 곳곳에는 싱가포르 국내 및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작가들의 수백만 달러 가치의 작품들이 비치돼 있다.

우아한 실내와 5성급 어메니티, 세련된 대리석 욕실 등 세심한 공간 디자인으로 완벽한 럭셔리를 선사하는 객실에서는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시그니처 호텔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카이 가든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해보자. 인피니트 풀에서 즐기는 탁 트인 도심 전망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 또한 이 호텔의 즐길거리다. 아키라 백(Akira Back)과 비치 로드 키친(Beach Road Kitchen), 마담 팬(Madame Fan) 등 수상 경력이 있는 레스토랑과 바 등 다양한 다이닝 레스토랑들은 로컬 고객뿐 아니라 해외 고객에게도 하나의 ‘데스티네이션 레스토랑’으로 어필한다.

레스토랑의 디자인 면에도 신경을 써서 마치 여덟 개 지역의 레스토랑을 찾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레스토랑마다 지역 색이 잘 반영되어 마치 로컬 커뮤니티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베트남 푸꾸옥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

베트남의 ‘숨은 진주’로 불리는 푸꾸옥은 다낭과 나트랑의 뒤를 이어 베트남의 휴양지로 각광 받고 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 Resort & Spa)는 파라다이스에 문을 연 최초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백사장부터 열대 정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연에서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유명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디자인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는 244개의 스위트와 빌라를 갖추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빌 벤슬리는 그가 만든 호텔이나 리조트를 찾아다니는 여행객이 있을 정도로 호텔 디자인에서는 독보적인 업적을 자랑한다.

JW메리어트 푸꾸옥 역시 ‘라마르크 대학’이라는 가상의 스토리를 콘셉트로 호텔 곳곳에 독창적이고 위트 있는 디자인을 발견할 수 있다.

투숙객은 마치 학교에서 수업을 받듯 시간대별로 다양한 액티비티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리조트 내 위치한 루 드 라마크(Rue de Lamarck)는 예술 활동을 위한 부티크 겸 카페 공간으로 베트남 전통 무예와 쿠킹 클래스, 랜턴 만들기, 요가, 섬 트래킹, 요가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프라이빗 해변과 3개의 야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패키지에는 공항 왕복 차량 무료, 웰컴 드링크제공, 성인 2명 및 12세 이하 어린이 2명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리조트 내 모든 키즈 액티비티가 무료다.

특히 이곳의 스파 바이 JW는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고급 전략에 따라 탄생한 럭셔리 프로그램이다. 8개의 프라이빗 룸에서 열대 우림 스타일에 맞춰 샤워 시설, 스팀룸, 사우나, 트리트먼트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태국 푸켓 –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태국 푸켓의 마이카오 비치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는 가족 친화적인 5성급 리조트로, 리조트 내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부족함이 없어 휴양이 목적인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리조트 전용 해변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변에서 요가, 배구 및 비치 바 등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3 개의 야외 수영장에는 워터 슬라이드와 폭포가 갖춰져 있으며, 미니골프와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스포츠 부대시설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용 수영장, 놀이터, 베이비시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서비스로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좋다.

야외 활동 후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에서 핫스톤 마사지, 바디 랩, 아로마테라피 등의 서비스를 즐기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6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5개의 BAR, 2개의 카페가 갖춰져 있어 다양한 종류의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