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대표 비주얼 멤버 영훈&주연, 시세이도(SHISEIDO)와 함께한 보그 화보 눈길
더보이즈 대표 비주얼 멤버 영훈&주연, 시세이도(SHISEIDO)와 함께한 보그 화보 눈길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2.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실력과 여심을 저격하는 외모로 막강한 팬덤을 자랑하는 그룹 더보이즈 영훈&주연의 시크한 분위기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에서 ‘전원 센터돌’로 불리는 더보이즈의 대표 비주얼 라인 영훈과 주연이 함께한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영훈과 주연은 시세이도 보이즈로서 강렬한 레드, 블랙 셋업 스타일링과 함께 독보적인 비주얼로 완벽한 합은 물론 건강하고 파워풀한 시너지를 드러냈다.

또한 촬영장에서 영훈과 주연은 훈훈한 미모와 더불어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 건강하면서도 윤기나는 피부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두 멤버의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 제품은 탄력 & 속보습 시너지  스킨케어 듀오인 시세이도의 No.1  안티에이징 세럼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와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이다.

‘얼티뮨 파워 세럼'은 피부 혈행 개선 을 통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 주어 언제나 갓 스파 받은 듯, 24시간  촉촉하게 빛나는 맑은 광채  피부를 선사하여 더 어려 보이는 듯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윤기 흐르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 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는 24시간  수분 펌프 크림이다.  

영훈과 주연의 탄탄한 파트너십처럼 이 두 제품은 함께 사용할 때 더 강력하게 지속되는 수분 과 더 완벽하게 채워지는 탄력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듯한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보그 화보 속 영훈과 주연이 사용한 시세이도 제품은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세이도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보그 코리아> 12월호 및 인스타그램(@voguekorea), 공식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