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축구팬들을 위해 기내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축구팬들을 위해 기내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진행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12.0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전 세계 축구 팬들을 위해 기내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기내 ice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진행되는 기간동안 해당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월드컵 생중계는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약 200대 이상의 항공기에서 시청할 수 있다. 생중계는 스포츠 전담 채널인 Sports 24 채널을 통해 제공되며,

Sports 24채널에서는 월드컵 경기 외에도 프리미어 리그,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 미식축구리그(NFL), 북미 아이스하키 리그(NHL), 미국프로농구(NBA)를 포함한 각종 스포츠 경기가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기내 생중계 서비스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객들은 공항 라운지에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스카이워즈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단, 두바이 공항에서 탑승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에 한해서는 실버 회원까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객들은 추가 금액 지불 후 입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에서는 지역적 특색을 살린 요리가 포함된 뷔페, 셀프바, 샤워실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의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2022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17년 연속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탑승객들은 ice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내에서 5,0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을 즐길 수 있으며, 항공사 전용 앱을 통해 비행 전 개인 취향에 맞춘 영상 및 플레이리스트를 미리 만들어 기내에서도 자유롭게 감상 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