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단순히 주거 공간의 의미를 뛰어넘어 개인의 힐링과 취향을 대변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으며, 

‘집꾸족(집 꾸미기에 투자하는 사람들)’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집꾸족의 관심사도 점차 가구와 소품에서 가전으로 확장되며, 올겨울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인테리어 가전이 주목을 끌고 있다.
 

올겨울 추위를 녹여줄 홈 스타일링 가전 - 신일전자 ‘에코 큐브 히터’

추운 겨울 집 안에 히터 하나를 들이고 싶지만 실내 분위기를 해칠 것 같아 걱정된다면, 인테리어 가구처럼 세련된 실내 공간을 연출해 줄 신일전자의 ‘에코 큐브 히터’를 눈여겨보자.

따스한 무드가 담긴 2가지 컬러(베이지, 딥그린)로 출시된 제품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와 함께 개인의 취향에 따라 본체와 다리 받침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신일의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채택해, 저전력으로도 높은 난방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AI) 모드를 통해 실내 온도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적정한 온도 단계를 설정해 주어 편리하다.

식탁 위 작은 무농약 텃밭을 가꿀 수 있는 소형 스마트팜 – 교원 웰스 ‘웰스팜 미니’

꽁꽁 얼어붙은 바깥 풍경과는 대조적으로 집안에서 푸릇푸릇하고 따뜻한 느낌을 경험하고 싶은 겨울. 

플랜테리어(식물활용 인테리어)’를 효과를 낼 수 있는 가정용 식물 재배기 교원 웰스 ‘웰스팜 미니’를 선택해 보자.

지름 36cm의 큐브 형태의 사면이 뚫린 개방형 구조로 채소가 자라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음은 물론, 채소의 성장을 돕는 발광다이오드(LED) 불빛이 은은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작고 가벼워 주방 식탁, 책상, 협탁 등 좁은 공간에 배치해 무농약 텃밭을 가꿀 수도 있다.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 줄 오디오 - 아이리버 고출력 프리미엄 오디오 'IA2000'

추운 날씨 따뜻한 음악과 함께 집안 분위기를 데우고 싶다면, 고성능에 럭셔리 디자인을 갖춘 오디오를 추천한다.

아이리버의 고출력 프리미엄 오디오 'IA2000'은 소리가 또렷해지는 홀 패턴을 적용한 전면 메탈 소재 그릴과 화이트 색상 레더 소재 마감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상단 컨트롤 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아날로그 감성 조그 다이얼 볼륨 버튼으로 재미 요소도 추가했다.

여기에 듀얼 풀레인지 드라이버로 최대 60W 출력의 강렬함과 후면에 적용된 에어덕트로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까지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