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시선이 머무는 스쿨 백팩' 클래식 모노그램 스쿨백 컬렉션 출시
MLB키즈, '시선이 머무는 스쿨 백팩' 클래식 모노그램 스쿨백 컬렉션 출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11.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2 SS 시즌 출시하자마자 완판되며 인기를 얻은 클래식 모노그램 책가방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다가오는 2023년 신학기를 타깃으로 선보이는 신상 클래식 모노그램 책가방은 고급스러운 느낌은 물론 기존 상품군보다 다양해진 세트 구성이 눈길을 끈다.

책가방과 보조가방 기본 구성 아이템에 더하여 방과 후 활동에 필요한 크로스백과 핸드폰 가방을 추가로 선보이며 새로운 세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컬러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존 네이비와 베이지에서 핑크&퍼플, 골드&핑크, 블랙&브라운의 투톤 컬러로 업그레이드됐다.

소재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의 자카드 소재에 모노그램 패턴을 적용해 프리미엄 무드를 더했으며, 클래식한 실루엣과 골드 리벳 장식, 모노그램 패턴의 메가 베어 키링 등의 디테일로 럭셔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외에도 아이들의 안전과 착용감, 수납력 등 기능에도 신경을 썼다. 야간에 빛을 받으면 반사하는 효과가 있는 리플렉티브 포인트로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높이고, 멜빵 부분에는 호신용 호루라기를 부착해 위급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무게감을 적절하게 분산시키는 U자형 어깨 끈과 하중을 덜어주는 인체 공학적 3D 에어쿠션 등판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양 사이드의 물병 전용 밴딩 포켓과 포켓 안쪽의 추가 수납공간에 다양한 물건을 실용적으로 보관 가능하다. 

포털 사이트와 MLB 자사몰에는 이렇듯 다양한 기능을 갖춘 모노그램 책가방에 대한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작년 제품이 품절되어 올해 출시를 기다렸던 고객들이 가방 구매 후 인증샷과 함께 고급스럽고 가볍다는 평을 남기고 있는 것이다. 

MLB키즈 클래식 모노그램 책가방은 새학기를 기대하고 있는 자녀, 손주, 조카 등에게 한층 돋보이는 신학기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하고 트렌디한 입학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크리스마스에 세트 구성으로 선물하면 크로스백, 핸드폰 가방은 더욱 럭셔리한 윈터 코디가 될 것이다. 

돋보이는 키즈 패션을 완성해줄 MLB키즈 책가방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mlbkids_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