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선보여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선보여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12.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레저 선도 기업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 파티시에가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를 테마로 트리, 산타, 루돌프 등을 달콤한 케이크로 구현해냈다. 생딸기, 초콜릿, 녹차, 생크림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 카페에서 오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판매한다.

큼직한 제철 딸기를 듬뿍 올린 시그니처 케이크 ‘딸기 트리’와 상큼한 딸기 무스로 산타가 타고 다니는 순록을 표현한 ‘루돌프’,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 사이로 생딸기를 촘촘하게 넣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쉬 드 노엘’은 ‘장작을 태우며 액운을 막는다’라는 의미를 가진 통나무 모양으로 달콤한 초콜릿 무스로 가득 채웠다. 앙증맞은 디자인의 ‘산타 모자’는 조각 케이크 사이즈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오는 12월 18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해 준다. 12월 1일~25일 중 날짜를 선택해 ‘가든카페’에 직접 방문 후 수령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 마감 후에는 가든카페에서 정상가로 구입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출시했다. 싱그러운 생딸기를 가득 올린 ‘달콤한 소원을 담은 딸기 트리’를 비롯해 슈크림빵으로 귀여운 루돌프를 표현한 ‘슈슈 루돌프’, 크리스마스 소품을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장작’,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선물’ 등 다양하다.

이 밖에도 딸기, 블루베리, 고구마를 가득 담은 ‘달콤한 딸기 눈 내리는 날’, 촉촉한 블루베리 쉬폰’, ‘흰 눈 내린 고구마’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화로 예약 가능하다. 예약 시 12월 21일~25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한 후 ‘파라다이스 부티크’에 직접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12월 11일까지 사전 예약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대량 주문 시 케이크 추가 증정 또는 부산 지역 내 무료 배송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 일부 케이크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받았으며, 파라다이스시티는 추가적으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