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부문 수상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부문 수상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2.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의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가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 큐레이션 플랫폼인 올리브영은 한 해 동안 판매한 5만 4천여 개의 상품과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기준으로 선정한 ‘2022 올리브영 어워즈’를 발표했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3호 맘찍로즈는 립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올랐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싱그러운 무드로 물든 청초 광택이 입술 위에 탱글하게 밀착되어 끈적임이나 요플레 현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틴트이며, 올해 초 출시 이후 촉촉한 틴트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3호 맘찍로즈는 데일리한 무화과 로즈 컬러로 웜/쿨톤 모두 사용하기 좋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페리페라는 이번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3호 맘찍로즈 구입 시 미니 키링 콜렉트 북을 증정하며, 12월 한 달간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에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를 비롯하여 페리페라의 인기 제품인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등을 최대 24%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 제품정보
페리페라 잉크무드글로이틴트 003 맘찍로즈 4g_어워즈 한정 기획(2022) 4g / 10,000원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