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수록 즐거워지는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hakit)은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까지 다양한 제형을 하나의 팔레트 안에 담아 총 12가지 데일리 컬러로 구성된 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출시 직후 ‘버릴 컬러 없는 구성’으로 호평을 받아왔으며, 얼루어 코리아의 ‘2022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부문 어워드 위너를 차지한 바 있다.

컬러를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의 신규 홋수 ‘5호 폴 인 브라운’은 깊은 음영감 있는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주는 색상 구성으로 뮤티드 브라운부터 레디쉬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담았다.

‘6호 플럼 다이브’는 리얼 쿨 핑크부터 플럼 계열과 4가지 글리터 구성으로 데일리한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하킷 관계자는 “하킷 팔레트는 첫 선을 보인 이후 폭 넓은 컬러 구성으로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컬러맛집’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팔레트는 그 타이틀을 굳힐 수 있는 구성”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가을 웜톤에게는 5호 폴 인 브라운을 쿨톤에게는 6호 플럼 다이브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킷은 신제품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2종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공개하며 1일(목)부터 7일(수)까지는 20% 할인가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7일에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에 참여해 신규 컬러를 포함한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6종 모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제품 및 브랜드정보
▪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05 폴 인 브라운, 06 플럼 다이브
▪ 가격 : 33,000원 
▪ 12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 단독 출시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