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가 제안하는 ‘All-in-One’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세요!

하루 종일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올데이 체어 ‘에가’와 ‘버튼’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에가’·’버튼’은 식사, 업무, 휴식 등 모든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조성하는 멀티 인테리어 의자다.

에가·버튼은 주로 식탁으로 쓰이던 집 안 테이블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홈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링 요소에 기능성까지 고려했다.

특히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을 섞어 포인트를 주는 믹스매치와 미드센추리 스타일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 원룸, 다이닝 공간, 거실 등 어느 공간에서나 감각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에가’는 인체에 꼭 맞는 인간공학적인 라인을 구현해 편안함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등판 상부의 가운데를 비워낸 U자형 쉘에 통기성과 유연성이 더해진 ‘클리마플렉스’ 스펀지가 적용돼 등을 부드럽게 지지하며 감싸 안아 오랜 시간 앉아도 아늑하다.

소재는 기본적인 발수 기능을 가진 패브릭 4종류에 인조가죽 1종류을 추가해 오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스러운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버튼’은 꼭 필요한 디자인만 남겨 심플하고 미니멀한 감각을 더했다.

인테리어나 사용 상황에 따라 등좌판 쿠션 사양을 고를 수 있으며 탈부착도 가능하다.

등판 홀은 탄성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등판에 기댈 때 움직임을 부드럽게 받아들이고, 자세를 바꿀 때 유연하게 반응해 몸의 부담을 줄여준다. 프레임 컬러와 패브릭 컬러는 각각 두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에가·버튼은 공통적으로 식탁 의자로 고려되는 일반 다리 사양에 높이 조절과 회전이 용이한 리프트업 사양이 추가되었다.

슬림하고 세련된 하부 디자인의 리프트업 사양은 인테리어 의자로써 심미성을 더했으며, 앉은 상태에서 좌우 회전이 가능해 활동 반경을 더 넓힐 수 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이동이 쉬운 ‘바퀴 사양’과 스타일링이 용이한 ‘글라이드 사양’ 두 선택사항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시디즈 에가와 버튼은 취향 및 인테리어에 따라 소재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