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레고랜드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나고 알찬 패키지를 한가득 내놨다.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듬뿍 채워줄 수 있는 패키지다.

방으로 깜짝 방문한 산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산타 슬립오버, 가족의 보물인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생일파티가 될 브릭타스틱 벌스데이, 윈터 스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노이 매직 브레이크 등 어린이 가족을 위한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한 종합 선물세트이다.
 

산타와 직접 만나고 선물도 받고 – ‘산타 슬립오버(Santa Sleepover)’

‘산타 슬립오버’ 패키지는 산타클로스를 직접 만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산타’와 1년 중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공연과 에듀 컨텐츠로 꾹꾹 채워져 있다. 산타를 기다리는 아이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로 기대된다.

‘산타 슬립오버’의 메인 콘텐츠인 ‘시크릿 산타’는 산타클로스가 객실로 직접 찾아가 레고랜드 호텔에서 엄선한 크리스마스 테마 레고 선물을 아이에게 전달하는 패키지이다.

부모가 준비한 선물이 있다면 산타를 통해 아이에게 줄 수 있어,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고 부모의 사랑도 같이 전할 수 있다. 12월 23일, 24일, 25일 단 3일만 경험할 수 있다.

산타 슬립오버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운영되는 ‘산타를 찾아라 & LEGO 모델 대회’ 특별 공연, 트리비아(퀴즈) 게임, 소망을 작성하는 ‘크리스마스 앤 뉴이어 위시트리’ 등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8시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고랜드 호텔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크리스마스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30개 객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아가방 실내복 또는 프리미엄 보습 로션 퓨토시크릿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가 주인공이 되는 특별함 가득한 생일파티 – ‘브릭타스틱 벌스데이 (Bricktastic Birthday)’

‘브릭타스틱 벌스데이’는 생일을 맞은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레고랜드 호텔이 기획한 패키지이다.

생일을 맞은 아이가 하루 종일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이다. 5일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19일부터 경험할 수 있다.

호텔 체크인에서부터 생일인 아이의 이름이 적힌 전용 목걸이와 뱃지를 함께 전달하며 생일 축하 인사로 시작한다. 생일 어린이가 목걸이를 걸고 있으면 호텔에서 만나는 모든 직원이 축하해주는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브릭타스틱 벌스데이’의 하이라이트는 가족이 아이와 함께 기억에 남는 생일 파티를 할 수 있도록 호텔방에 준비된 생일 갈란드 장식과 수제로 만들어진 케이크이다.

수제 케이크에는 생일을 맞은 아이의 이름과 함께 간단한 생일 축하 메시지도 새기는 레터링을 할 수 있어 부모의 사랑도 함께 전할 수 있다.

또한 아이가 객실 카펫, 벽지 등의 그림의 숫자를 세어 퍼즐을 풀어서 레고 선물을 받는 트레저 헌트는 레고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생일을 맞은 아이는 레고뿐만 아니라, 아가방에서 제공한 깜짝 선물인  독일산 감각발달 애착인형 니키도 받는다. 

한편, ‘시크릿 산타’와 ‘브릭타스틱 벌스데이’는 전 세계 어린이 가족들이 널리 즐기는 전세계 레고랜드의 시그니처로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국에 처음 소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스키와 눈썰매도 즐길 수 있는 ‘스노이 매직 브레이크 (Snowy Magic Break)’

레고랜드 호텔은 강원도의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어린이 가족을 위해 연계 패키지를 알차게 준비했다.

레고랜드 호텔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키즈 스키학교와 눈썰매 등 겨울 스포츠 액티비티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이다.

‘스노이 매직 브레이크’는 키즈 스키 강습이 가능한 ‘스키스쿨 패키지’와 ‘눈썰매 패키지’등 두 가지 가족단위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 

먼저 가족 단위로만 진행되는 스키스쿨 고객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준별 스키강습을 받을 수 있다.

강습기간 내 스키 리프트 사용권, 스키 장비 렌탈, 안전헬멧, 보험 등 모두 포함되는 패키지로, 성인을 제외한 어린이에 한해서는 3명까지 추가금액 없이 동일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시설이용 예약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직접 해야 한다. 

눈썰매 패키지는 튜브썰매, 얼음썰매, 회전썰매, 이글루/눈동산 등이 포함되며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 5매 혜택이 주어진다.

레고랜드 호텔 크리스마스 시즌 일정과 함께 프로그램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