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연인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내 한 아르바이트 채용 면접 서비스 회사에서 성인남녀 919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연인’에게 선물을 계획하는 사람이 가장 많았으며 금전적 선물을 제외한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는 ‘전자기기’가 꼽혔다.

남자친구를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남자친구의 취미생활이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그의 일상에 품격을 더할 수 있는 전자기기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남자의 일상에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전자기기 선물을 추천한다.

남자친구에게 품격과 자신감을 동시에 선물하는 ‘2023년형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남자는 하루를 면도로 시작하는 만큼, 남자의 일상에서 면도기를 빼놓을 수 없다.

남자의 깔끔한 인상을 만들어 주는 우수한 절삭력은 물론, 제품 위생 관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져 남자친구의 일상에 품격을 더하고 외모 자신감을 높여주는 최신상 최고 스펙의 전기면도기를 추천한다.

필립스 신제품인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9000 프레스티지’에 무선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이를 통해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를 선사해 남자친구의 외모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필립스가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는 손쉬운 충전과 간편한 거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여기에 제품의 위생 관리 효율성을 고려해 사용이 간편한 무선 클렌징 팟을 더해, 보다 완벽한 면도 라이프를 지원하는 독보적인 무선 액세서리 구성을 완성했다.

무선 클렌징 팟에 면도기를 결합한 뒤 전원을 켜면, 1분 안에 3개의 고압 클렌징 젯이 만들어내는 1,600번의 회전을 통해 자동으로 세척 및 윤활된다.

물세척 대비 10배 효과적인 세척력을 갖춰 매일 새 것처럼 면도기를 유지해주며,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은 세척액을 제공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스마트한 초밀착 쉐이빙을 선사한다.

오각형 모양의 혁신적인 펜타곤 쉐이빙 헤드는 360도 움직이며, 코 밑이나 구레나룻 등 면도기 헤드가 잘 닿지 않던 얼굴 굴곡까지 밀착하여 닿지 않던 수염까지 완벽하게 절삭한다.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은 면도날로 인한 피부 손상이 없는 최적의 절삭 지점을 찾아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남김없이 쉐이빙 해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는 ‘샴페인 골드 컬러’와 고급스럽고 은은한 ‘사모스 새틴’ 컬러 두 종류가 있으니, 평소 연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여 선물할 수 있다. 
 

사진 : (왼쪽부터)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X’, ‘커세어 K70 프로 미니 와이어리스’, ‘벤큐 GV11 미니빔 프로젝터’

등교, 출퇴근 등 이동 시에도 남자친구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X’

남자친구가 등교하거나 출퇴근할 때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감상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주위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이어폰은 남자친구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EX’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과 차음성이 뛰어난 무선 이어폰이다.

‘베오플레이 EX’는 9.2mm 스피커 드라이버를 각 피스에 내장해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주위 환경을 분석해 최상의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선택하는 '디지털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Digital Adaptive Active Noise Cancellation, 이하 ANC)' 기능을 탑재해 몰입감 높은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수심 1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5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춰 예기치 못한 날씨 또는 상황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게임을 즐기는 남자친구의 취미생활에 프리미엄을 더하는 ‘커세어 K70 프로 미니 와이어리스’

남자친구가 여가 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편이라면, 그의 취미생활에 프리미엄을 더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가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커세어의 ‘K70 프로 미니 와이어리스’는 61개의 키 배열 디자인과 616g 가벼운 무게로 책상 위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다.

또한, 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 통신 기술을 이용한 2.4GHz RF 동글, 블루투스, 유선 연결까지 3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앟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키보드의 스위치는 ’100% 체리 MX 적축’이나 ‘MX 저소음 적축 키 스위치’로 적용하였으며, 2가지 모두 자유롭게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호환가능한 다른 MX 키스위치로 바꾸기도 쉬워 각각의 스위치를 다른 키로 교체할 수 있다.

커세어의 상징인 iCUE 소프트웨어와 연결 시 다채로운 RGB LED 조명 효과를 주어 야간에도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집이나 캠핑장에서도 럭셔리한 홈시네마로 만들어 주는 ‘벤큐 GV11 미니빔 프로젝터’

영화, 애니메이션 마니아인 연인을 두었다면, 집에서나 캠핑장에서 대형 화면으로 럭셔리한 홈시네마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미니빔 프로젝터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한다.

벤큐의 ‘GV11 미니빔 프로젝터’는 작은 사이즈와 970g의 무게로 휴대성이 좋으며, 대형 화면투사, 자유로운 앵글 조절과 자동 화면조정, 구글 인증 안드로이드 TV까지 탑재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GV11’의 회전하는 렌즈는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게 누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270도 5W 스피커는 어쿠스틱 웨이브가이드 디자인으로 실내를 가득 채우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안드로이드 TV 내장으로 별도 기기 연결 없이 와이파이 연결만으로 프라임 비디오, 훌루,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리모컨이나 벤큐 스마트 컨트롤러 앱을 통해 먼 거리에서도 기기를 쉽게 조작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