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딕셔니스트가 신제품 ‘아미노산 앰플’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12월 5일 단독 선런칭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5일 오후 5시부터 12일 오후 5시까지 일주일 동안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진행되며 ‘아미노산 앰플’ 선런칭 기념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 곶자왈습지에서 채취한 특허 미생물을 배양하여 미생물 스스로 자생한 성분인 강력한 보습 원료 '폴리감마글루탐산'을 포함한 딕셔니스트 독자 더마 성분 '아미노산솔루션'이 들어있다.

'폴리글루감마탐산'은 자기 무게의 5,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길 수 있는 강력한 수분 충전 원료로, 아미노산솔루션의 폴리글루감마탐산은 미생물과 배양법 잇츠한불의 독자 성분과 공법이며 탄소 절감에 도움이 된다.

25%의 고함량 아미노산 솔루션을 처방한 해당 제품은 강력한 피부결 보습 케어를 선사하며 건조한 곳 없이 골고루 수분을 전달하여 피부결을 완성한다.

특히 피부의 필수 지질 유사 성분을 입체화한 부드러운 보습 콜레스테릭 캡슐이 터지면서 수분을 채워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딕셔니스트는 전 제품이 이탈리아 비건 인증마크 브이라벨과 한국비건인증원의 더블 인증을 취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이번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성분 전문가가 만든 효능주의 클린더마 브랜드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이다.

딕셔니스트 관계자는 "착한 성분의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딕셔니스트가 아미노산 앰플 출시와 함께 리브랜딩 하여 더욱 강력하고 확실한 효능의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번 카카오 메이커스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앰플의 고강도 보습 결 케어의 효과를 가장 먼저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