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겨울 시즌 건조해진 바디를 럭셔리하게 케어할 수 있는 ‘바디 수플레’와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제공 : 모로칸오일(Moroccanoil)

‘바디 수플레’는 마치 휘핑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표면을 코팅해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마카다미아 오일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바디 버터’는 버터처럼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과 영양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시어 버터와 망고 버터, 코코아 버터의 뛰어난 보습력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고보습 바디 케어 제품이지만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담았으며,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성분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향인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향을 사용해 바르는 것만으로도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제품 정보
모로칸오일 바디 수플레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200ml/ 52,000원
모로칸오일 바디 버터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 200ml/ 52,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