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스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가 ‘오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핏디 연말 럭키드로우 이벤트
사진 : 핏디 연말 럭키드로우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핏디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핏디 제품 결제금액 5만원 당 응모권 1매가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0만원(각 100만원)을 증정한다.

또, 신규가입 고객에게 적립금 5천원과 함께 첫 구매 전용 한혜진 다이어트를 체험할 수 있는 웰컴키트(변하게 하는 가차환 3포+포포티 3포 구성)를 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도 12월 매주 목요일 마다 핏디 공식몰에서 다운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총 5회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핏디 장인홍 본부장은 “2022년 연말을 기념해 핏디와 함께 더 특별하고 더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님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재미와 혜택을 모두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펀슈머’뿐만 아니라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체리슈머’ 분들에게도 핏디와 함께 즐거운 2022년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핏디는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신제품 발포 다이어트 리셋에이드 등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은 핏디 공식몰을 비롯해 카카오 선물하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