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트래블 뷰티 아이템으로 최적화된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 4 고(Luna 4 go)’를 출시한다.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루나™ 4 고 (LUNA™ 4 go)’는 휴가 시즌 떠나는 여행이나 외출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여행 시 다양한 여행지의 환경과 급격한 기후로 인해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고민을 올바른 클렌징 루틴으로 더욱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디바이스 앞면은 투존 브러시 헤드로 부위별로 더욱 섬세한 클렌징이 가능하고 뒷면으로는 집중 피부 탄력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다.

또한 미세 진동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 브랜드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T-SONIC™ 진동’ 기능으로 더욱 섬세하고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루나 4 고’는 비비드한 새로운 컬러들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해졌다. 피스타치오, 피치 퍼펙트, 에버그린, 라벤더 총 4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