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안티에이징 브랜드 FAQ(에프에이큐)가 신년을 맞아 다이어트, 피부 관리, 셀프 케어와 같은 신년목표를 세운 이들을 위해 홈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FAQ™ 102’를 제안한다. 
 

누구나 신년이 다가오면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자기 관리 & 자기 계발에 시간을 할애하고자 하는 계획을 세우기 마련이다.

1살 더 나이가 들수록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데  FAQ 102 제품은 피부과에서만 하는 안티에이징 관리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디바이스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메인 기능인 ‘EMS 프로’기능은 안면 근육에 미세 전류를 전달하여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리프팅 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전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V라인으로 가꾸어준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을 위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티-쇼크 시스템™’이 설계되었는데, 이는 디바이스가 피부에 닿았을 때 자동으로 피부 상태를 스캔 및 분석하여 피부에 자극과 통증을 유발하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파워-고주파(RF)’는 피부 조직에 열을 전달해 콜라겐과 탄력소 생성을 자극하여 피부 지방 조직의 제거를 도와 얼굴 라인을 더욱 또렷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풀 스펙트럼 LED 라이트’ 기능은 8가지 색상별 고유한 특징과 효능으로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피부의 안색 개선을 돕는 역할을 한다.

기기 작동 시 계속되는 ‘T-SONIC™’ 진동은 피부 깊숙이 통과하여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며, 붓기 제거 및 혈액 순환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스킨케어와 함께 사용 시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 효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