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단점도 장점으로 승화되는 달이니 내가 보여주는 모든 결과가 좋다. 분수만 지키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으니 주저함 없이 앞으로 나서야 할 때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나의 장점이 드러나니 어떤 일을 진행해도 주축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람들이 나를 필요로 하므로 능력을 인정받는다. 이번 달은 소모적인 일에 시간 낭비하지 않도록 특별히 유의하라.

2.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크게 도약할 일이 생긴다. 좋은 징조는 뜻하지 않은 곳에서 생기니 예상치 못한 곳에서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된다. 근심이 있다면 해결되고 이루고자 하면 인연을 만난다.

장점이 크게 드러나는 시기니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좋아하게 된다. 칭찬받을 일을 하게 되면서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후일 크게 이루는 초석이 된다. 기운이 좋은 시기니 충분히 활용하라

3.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모든 일이 투명해지니 새로운 길이 보이는 시기다. 사람들이 나를 많이 찾으면서 나의 능력이 천하에 드러난다. 추진한 일들은 결과를 보이니 크게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나의 것을 취할 수 있다.

새로운 일을 맡거나 관여하게 되니 처음엔 복잡한 듯 보이나 결국은 좋은 기회가 된다. 길성이 나를 향하고 있는 달이니 내가 나서야 일이 잘 이루어진다.

4.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감성이 뛰어나게 발휘되는 달이니 나의 일도 좋아지고 타인에게도 도움을 주는 달이다.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으니 남을 돕고 또한 나에게 득으로 돌아온다.

이성을 만나면 사랑이 가득한 달이니 애정에도 문제가 없으며 가정 또한 편안하다. 오래된 근심이 결말을 보니 결과에 상관없이 앞으로 좋을 징조를 보인다. 움직인 만큼 보상이 따르는 시기니 중요한 일에 결정을 내리는 때로 삼으라. 

5.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오래된 고민이 있다면 이번 달에 해결을 볼 수 있다. 마음에 평화가 오니 하는 일이 순조롭다. 근심을 뒤로 하고 앞서갈 일을 고민해야 하는 시기니 그간에 준비한 일이 있다면 시작해도 좋다.

새롭게 나를 찾는 사람이 있으니 평생의 인연이 될 수 있으며 또한 좋은 징조의 시작이다. 길성이 비추는 시기니 피해 갈 일이 없다. 어려움이 생겨도 본인이 나서서 진행하면 해결될 것이다.

6.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노력하지 않고 얻을 것은 없다. 투자를 제안받으면 반드시 거절해야 한다. 타인에게 부탁을 많이 받는 때라 나의 일보다는 다른 사람의 일로 시간을 허비하게 되는 달이다.

얻고자 한다면 이기적인 마음을 가져야 하니 사람 만나는 일을 줄이라. 길성이 나를 향하고 있으나 때가 되지 않았음을 명심해야 한다. 좋은 일이 있기 전에 자신의 운을 낭비하지 않도록 자중하는 것만이 현명한 처사다.
 

7.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재치를 발휘하게 되는 달이니 문제와 해결이 동시에 생긴다.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많은 달이며 어려움이 생겨도 전화위복의 계기가 되니 두려움이 오히려 금물이다.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져 인기가 많아지고 능력을 인정받는다. 타인의 일을 해결하는 데 시간을 보내면 나의 것을 잃게 되니 남의 일에 관여하는 일이 절대 없어야 한다

8.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마음먹고 진행한 일이 오히려 미궁에 빠지니 근심이 생기는 달이다.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는 상황이 생긴다. 수익이 작더라도 안전한 길을 골라야 하는 달이니 매사가 욕심에서 비롯된 일이다.

쉬어갈수록 좋은 달이니 무리하게 추진하는 일이 없는지 점검하라.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입으니 주변 관리를 철저히 하라. 의심이 생길만한 사항은 미리 알아보아야 한다

9.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해야 할 일이 많은 달이니 또한 얻을 것도 많은 달이다. 자신의 것을 반드시 챙겨야 하니 남을 먼저 배려하면 칭찬은 들을지 모르나 얻는 것은 그만큼 줄어들게 됨을 명심하라.

알고는 있으나 말하지 못할 일이 생기니 타인의 비밀을 간직하게 된다. 자칫 구설의 위험이 있기는 하나 이를 피하면 대인관계가 크게 좋아지며 좋은 인연이 있는 달이니 만남을 많이 가지라

10.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새로운 시작은 뒤로 미루고 이미 시작한 일이 있다면 추진하기보다 점검해야 한다. 찾아오는 길성이 있으나 아직 시기가 아니다.

나쁜 달은 아니지만 조금 더 기다려야 좋은 시기가 오니 지나치게 앞서 나가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새로운 인연은 나쁘지 않으나 기존 인연과는 다툼 수가 있다. 사소한 일로 마음을 상하게 하면 큰 다툼이나 이별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11.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나를 이해하고 찾는 사람이 많으니 인기가 많고 장점이 드러나는 달이다. 능력이 천하에 드러나는 시기니 되도록 주도적으로 많은 일을 처리하라. 일이 생기면 피하지 말고 부딪혀야 하고, 어려움이 닥쳐도 본인이 나서면 뜻하지 않게 해결책이 보인다.

기운에 부족함이 없는 달이니 이용하는 데 주력하고 본인의 판단을 믿고 실행에 옮기라. 그러나 경거망동은 오히려 해가 되므로 능력 이상의 재물을 투자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12.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이룰 것이 많은 시기니 넓고 크게 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작은 이득 때문에 큰 것을 놓치는 때니 매사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얻고자 하면 얻을 수 있을 만큼 기운이 좋은 달이지만 반대로 큰 위험도 내재하는 달이다. 

끝까지 자신이 관리해야 하며 남을 믿으면 나가지 않아야 할 재물이 나간다. 공연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매사를 본인이 직접 관리하고 마무리해야 하는 시기다.

별자리 운세는 "신비운"으로부터 제공받아 서비스됩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