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리가 풀림과 동시에 올 연말 추위를 피해 해외로 떠나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을 위해 ‘골프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투어 써머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한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GT퍼터(1명), 테일러메이드 골프볼(3명), 유현주프로 싸인 모자&썬패치(1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0일(금)까지 진행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바캉스 열풍이 본격화되면서 골프와 바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캉스가 주목을 받고 있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연말 휴양지 골프여행을 위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골프웨어를 찾고 있다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써머 골프웨어에 주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