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하 ‘아바타2’)’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사진제공 :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오는 12월 9일, 전세계적으로 동시 런칭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현재까지 전세계 흥행 1위를 기록하는 ‘아바타 1’에 이어 13년만에 개봉으로 전세계의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아바타2’와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컬렉션이다.

듀베티카가 1년 전부터 야심차게 준비한 아바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영화의 주요 배경인 판도라 행성 물 위의 공간(ABOVE WATER_COVE OF THE ANCESTORS)과 물 아래의 공간(BELOW WATER_SPIRIT TREE)의 아름다운 컬러를 모티브 삼아 듀베티카 특유의 컬러를 담아낸 2가지 대표 프린트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아바타’가 추구하는 가족, 성장 그리고 자연과의 공존 그 외 자연을 보존하는 가치관에 입각해 이번 컬렉션 아이템들 모두 리사이클 다운(친환경 다운)으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듀베티카’의 정신에 맞게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림과 동시에 듀베티카의 헤리티지 다운자켓인 ‘벨라트릭스’와 ‘아우바’의 디자인에 영화의 아름다운 장면들을 적용했다.

‘보게또’ 블루종 다운 자켓은 이번 컬렉션의 ‘ABOVE & BELOW’ 컨셉이 함께 결합되어 있는 리버시블 아이템으로 출시되었으며,

그 외 시그니처 아이템인 ‘사다멜릭’ 풀집업 반팔 다운 자켓과 후드, 맨투맨, 티셔츠 등 이너웨어와 모자, 가방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하는 풀 컬렉션으로 출시되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오는 12월 14일 전세계 국가 중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봉하는 것을 기념하여, 영화 감독 제임스 캐머런, 프로듀서 랜도 그 외 배우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샘 워싱턴, 스티브 랭 등 이번 영화의 주역들이 내한할 예정이다.

한편, 듀베티카 아바타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12월 9일 전세계 동시 런칭되며, 국내에서는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을 포함한 일부 백화점 매장과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다. 2021년부터 봄-여름 시즌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22년에는 골프웨어 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 새로운 골프 패션을 원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사계절 브랜드로확실하게 자리매김하였다.

11월 본격적인 헤비다운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외 셀러브리티들과 패션 인플루언서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대중들에게도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