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2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런치는 ‘페스티브 런치’로 준비했다.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 스테이션과 사시미, 대하, 게, 굴, 전복 등의 신선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해산물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캐비아를 곁들인 스크램블 에그, 그릴에 구운 랍스터 테일과 호주산 와규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가 테이블로 제공된다.

‘5코스 메뉴’로 준비한 디너는 다이닝룸의 시그니처 애피타이저인 비프 타르타르, 구운 가리비가 들어간 트러플 단호박 수프, 두 번 조리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문어 요리, 고소하고 육즙이 풍부한 한우 1++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가 차례로 이어진다.

3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의 런치와 디너는 여러 가지 이탈리안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이탈리안 애피타이저를 경험할 수 있는 안티파스티 뷔페, 조개와 홍합을 듬뿍 넣어 끓인 조개 스튜, 버섯과 치즈의 풍미가 조화로운 트러플 파파델레, 호주산 와규 소고기 채끝등심 스테이크, 디저트로 구성한 ‘5코스 메뉴’이다.

30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4코스 메뉴’를 디너 한정으로 마련했다. 프랑스 가리비 요리인 코키유 생 자크, 프랑스식 소시지를 국내산 제주 삼겹살로 만든 앙두이예트, 연어 알을 올린 참치 니수아즈 등 3가지 애피타이저가 라운지의 시그니처 3단 트레이에 제공되며,

랍스터, 도미, 딱새우, 전복을 활용한 계절 해산물 부야베스, 수비드 한 한우 1++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가 이어서 준비된다.

모든 런치와 디너에는 생딸기를 얹은 다크 초콜릿 케이크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런치는 웰컴 드링크 1잔(로제 스파클링 와인 또는 무알코올 음료 중 선택)을, 디너는 좌석에 따라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 또는 와인, 맥주, 주스, 탄산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음료 패키지를 포함해 특별한 식사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12월 24일과 25일 디너와 12월 25일 런치에 이용 가능하다. 단, 라운지는 12월 24일 디너에만 이용 가능하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가격은 업장 별, 좌석 별 상이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