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내셔널 웨딩쇼 2022를 공식 후원했다.

매년 영국 내셔널 엑시비션 센터(NEC)와 올림피아 런던, 엑셀 런던(ExCeL)에서 열리는 내셔널 웨딩쇼는 유럽 최대의 웨딩 박람회로서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드레스부터 시작하여 메이크업, 촬영, 케이터링 등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반기 본격 웨딩 시즌을 앞두고 진행된 내셔널 웨딩쇼에는 인어의 자태를 연상케 하는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부터 풍성한 라인감을 자랑하는 벨라인 드레스,

심플함이 돋보이는 엠파이어 라인 드레스 등의 다양한 타입의 드레스와 턱시도, 하객들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런웨이가 함께 진행되어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가장 완벽하게 물들이는 방법이 제시되었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 컨설팅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는 본 행사에는 세계적인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Lancôme)과 미국 최대의 웨딩드레스 기업 데이비드 브라이들, 고급 패션 하우스 빅터 앤 롤프가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하고 있다.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공식 후원한 내셔널 웨딩쇼 2022에서는 블루 컬러의 웨딩드레스와 하이 슬릿(High Slits) 드레스와 같이 통념에서 벗어난 드레스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와 함께 온라인 시장이 발전하면서 소비자들이 ‘개성’을 더욱 중요시하는 만큼 이러한 패션의 등장이 낯설지만은 않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중론이다.

인터콘티넨탈 호텔과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 열린 럭셔리 웨딩 페어에 참가하거나 <웨딩21> 등 관련 유명 매거진에 소개되어 국내외 혼수이불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 크라운구스는

이번 행사에서 전 세계 신혼부부 커뮤니티에서 화자되는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160수 이불커버, 수면안대, 수면양말 등의 고품격 호텔 컬렉션을 선보여 결혼 관련 정보를 얻고자 찾은 이들과 관련 업계인들의 관심을 모았다.

크라운구스 부스에는 아이더다운 이불솜을 비롯해 베개솜, 커버 세트, 구스토퍼, 백악관에 납품되는 하이엔드 매트리스가 모두 포함된 최상위 라인, 마제스티 컬렉션이 전시되어 설렘으로 넘실대는 신혼부부의 침실에 완벽한 인테리어 포인트를 제시했다.

한편, 프리미엄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포시즌스 호텔 스페셜 스위트에서 열린 2022년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피텔, 시그니엘 서울 등 매년 5성급 호텔에서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진행되는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는 국내외 톱스타 및 인플루언서들이 지속적으로 참석하고 있는 럭셔리 파티다.

이번 브랜드 파티에서 크라운구스는 독보적 예술세계가 담긴 아트 베딩 ‘Transcendent Fractal’과 신규 컬렉션인 옴니브 컬렉션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으며 올해는 캐딜락, 씰리, 에어룸, AMCHAM과 같은 미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기업들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의전차량의 상징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함께 선보인 스폐셜 컬래버레이션은 행사를 찾아온 이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유럽 대규모 리빙 디자인 페어 메종&오브제 2022에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참가해 화제다.

프랑스의 대형 컨벤션 센터인 파리 노르 빌팽트에서 개최된 행사는 현재 화두 되고 있는 메타버스를 주제로 기하학적이며 다양한 색채가 활용된 가구와 같이 기존 형태에서 벗어난 홈퍼니싱 아이디어들이 제시되었다.

크라운구스는 지난해 메종&오브제에서 초장면 원사를 미시적 관점에서 심도 있게 해석한 아트 피스 ‘Microscopic Yarn’을 발표한 것에 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아트 베딩 컬렉션들로 예술과 리빙 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글로벌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 헌팅턴 비치에서 열린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해당 행사는 매년 개최되는 럭셔리 승마 행사로서 세계적인 기수들의 기마술 퍼포먼스를 메인으로 인간과 말의 교감 사이에서 발생되는 바이브를 통해 현대인들의 부정적 심리를 치료하는 자선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럭셔리 스포츠 승마 대회는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호텔 셰프들의 손끝에서 탄생한 만찬이 더해져 오감을 자극하는 행사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매년 전 세계 상류층이 대거 참석하고 있다. 승마장 한편에는 뛰어난 촉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배스로브와 두 타월을 포함한 호텔 컬렉션이 함께 등장해 행사의 품격을 높였다.

한편, 베버리힐즈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구스다운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역대 전 미국 대통령들이 참관했던 세계적인 미식축구 대회 ‘ARMY vs NAVY’ 행사에 참석한다고 밝혀 연일 화제다.

크라운구스는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의 도전 정신에 경의를 표하며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40주년을 맞이한 KBO 한국시리즈에서 우승을 차지한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를 위한 한국시리즈 에디션을 공개한 바 있다. 

글로벌 럭셔리 예단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내셔널 웨딩쇼 공식 후원, 캐딜락, 씰리, 에어룸, AMCHAM과 함께한 2022 브랜드 파티, 메종&오브제 참가 소식,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후원, 포시즌스 호텔, 소피텔, 시그니엘 서울, 아트 베딩,

비스포크 서비스, 한국시리즈, 추신수 선수 스페셜 에디션, KBO 한국시리즈, 배스로브, 두 타월, 수면양말, 호텔 컬렉션, 호텔침구, 호텔이불,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겨울이불, 간절기이불, 사계절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구스토퍼, 토퍼 매트리스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베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