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뿌리는 다리미, 씻어낼 필요없는 컨디셔너 등 시간절약 아이템 소개

바쁜 현대인들은 날이 갈수록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러한 현상으로 특히 지루하고 반복적인 가사일 등에서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는 시(時)테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집안일, 더 쉽게 더 빠르게~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의 옷주름 리무버는 다림질 없이 간편하게 옷주름을 펼 수 있는 뿌리는 다리미다.

다림질이 필요한 와이셔츠나 바지 등 의류에 뿌리고 손으로 다리미질하듯 펴주면 끝이다. 매번 하기 귀찮은 다림질을 하지 않고 시간을 절약할 수 신개념 꿀템이다.

다림질 보조제, 살균제, 항균제, 탈취제, 섬유 향수, 정전기 방지제, 벌레 기피제 등 7가지 기능이 합쳐진 7in1 제품으로 기능성을 강화했다. 탈취력 99% 이상 성능은 물론 정전기를 98% 이상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또 크린랲의 아웃도어 얼룩 리무버는 기능성 의류의 얼룩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패딩 및 골프복이나 등산복, 요가복 등 세탁하기 번거로운 기능성 의류의 얼룩을 실리콘 브러쉬 펌프로 별도의 도구 없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 세탁 시간을 아껴준다. 

친환경 녹색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멈스의 음식물 처리기(MUMS-S)는 남은 음식물 찌꺼기를 수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 처리기가 직접 연결돼 있어 설거지 후 음식물을 거름망 아래 음식물 처리기에 넣기만 하면 된다.

물은 배수 처리가 되고, 음식물은 36시간 내외로 분해가 완료돼 액상으로 하수도로 배출되는 방식이다. 싱크대 하부에 설치해 방문 관리를 진행하는 제품으로 자가 거주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아침 시간, 이젠 여유롭게~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인 타입의 컨디셔너로 직장인들의 바쁜 아침 준비시간을 줄여준다.

젖은 모발에 도포하고 오랜 시간 방치 후 씻어내는 헤어트리트먼트와는 달리 간편하게 모발에 분사하기만 하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모발을 가꿀 수 있다. 모발이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리면 수분 에센스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다.

쿠쿠홈시스의 헤어드라이어 제트블로우 S는 분당 회전수가 최대 10만 rpm으로 회전하는 BLDC 모터가 장착됐다. 강력한 출력으로 숱이 많은 모발도 빠르게 말려줘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이나 외출 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초강력 바람과 함께 천만 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가 방출돼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차분하고 윤이 나는 스타일로 머리카락을 정돈해준다.

크린랲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시간을 절약해주는 제품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가정에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개발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크린랲은 1983년 창립하여 국내 최초로 인체에 무해한 LLD-PE 포장랩 제품을 출시, 국내외 5개국 특허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으며 국내 식품 포장랩 분야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디테일 프리미엄으로 차별화되는 포장랩 제품 및 주방용품을 통해 국내 및 세계 28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