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의 뛰어난 호텔 브랜드로 구성된 메리어트 본보이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JW 메리어트는 지난 11월 23일 태국 남부 안다만 해안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자리잡은 올 스위트 럭셔리 휴양지인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JW Marriott Khao Lak Resort Suites)의 오픈을 발표했다.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긴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수영장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 2 베드룸 스위트 

52개의 세련된 2 베드룸 스위트는 89~111 제곱미터 규모로 밝은 실내외 공간, 태국 남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현대적인 거실, 이국적인 열대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전용 테라스 또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특히, 그라운드 플로어에 위치한 스위트는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긴 2.4km 길이의 매력적인 라군 수영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는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 스파의 다양한 시설을 함께 공유한다. 특히,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신나는 장소이자 말 그대로 물놀이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새롭게 오픈한 아쿠아 플레이 존(Aqua Play Zone)이 내려다보이는 완벽한 자리에 위치해있다.

아쿠아 플레이 존에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분수 트램펄린으로 향하기 전에 덕 다이브(물 속으로 서프보드와 함께 잠수하여 파도를 피하는 기술)를 할 수 있는 파도풀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는 점프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창의적인 액티비티이다. 

리조트의 아쿠아 컨셉은 워터 슬라이드와 야외 놀이터로 이어지고, 아이들과 부모들은 편안하고 친숙하며 건강한 클래식 요리를 제공하는 시원하고 캐주얼한 살라 레스토랑 & 바(Sala Restaurant & Bar)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살라는 아이들이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그들의 베이스캠프가 될 것이며, 살라에서 매일 열리는 파스타 만들기, 믹솔로지 마스터클래스 및 마시멜로 굽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가족들은 두 명이 막대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쓰러뜨려야 하는 재미있지만 매우 경쟁적인 스포츠인 무에타이 바다 복싱을 경험할 수도 있다.

그 외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에는 환경 보호를 위한 아트 오브 트래시(Art of Trash) 워크샵, 플로팅 해먹에 누워 2.4km 수영장 주변을 항해하는 크루즈, 리조트 보트를 타고 얼음처럼 차갑고 신선한 코코넛 따기, 해변에서 영화 보기 등이 있다.

또는, 가족용 텐트에서 해변 피크닉을 즐기거나 사쿠라 일식 레스토랑에서 인터랙티브한 데판야끼 쇼를 즐길 수도 있다. 

11개의 레스토랑 및 바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전통 태국 요리 레스토랑, 타 크라이(Ta-Krai)부터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올리브(Olive),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워터프론트(Waterfron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살라 레스토랑 & 풀 바(Sala Restaurant & Pool Bar)와 지중해 지역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스테이크 및 해산물 그릴 요리를 선보이는 드리프트 비치 바 & 그릴(Drift Beach Bar & Grill)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델리, 비치 바, 인피니티 풀 바, 아쿠아마린 풀 바 및 차르(Czar) 로비 바에서는 하루 종일 간단한 스낵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가족 휴가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연결하는 것이며, 리조트에서는 이를 위한 핵심 공간으로 유기농 채소와 허브 재배를 위한 전용 야외 공간인 JW 가든을 선보인다.

이곳에서 가족들은 리조트 셰프의 안내를 받아 신선한 재료를 고르고 그 재료를 이용해 태국 요리를 배울 수 있다. 향기로운 허브와 꽃 사이에서, 또는 고객의 스위트나 빌라에서 프라이빗하게 가족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리조트는 최첨단 회의 시설, 최신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및 스쿼시 코트, 키즈 클럽, 콴(Quan)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콴 스파는 태국 전통 마사지부터 활력을 주는 바디 랩과 리조트에서 생산된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는 스크럽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치유 테라피를 제공한다.

아늑한 카바나와 같은 고요한 공간은 고객들이 다시 연결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 수 있게 해주며, 큭칵(Khuk Khak) 해변은 산책하거나 물놀이를 즐기거나 야자수 그늘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목가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및 미얀마 지역 부사장인 야콥 헬겐(Jakob Helgen)은 “확장 및 개보수된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 스파와 함께 위치해 있으며 넓은 객실과 뛰어난 서비스를 갖춘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오픈은 가족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숙박 경험을 제공해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총지배인, 압히마니우 싱(Abhimanyu Singh)은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의 오픈을 발표하고 전 세계 여행객들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JW 메리어트 브랜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하고 몸과 마음, 정신을 풍요롭게 하는 등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춘다”고 덧붙였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 스위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W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이며 아름다운 호텔과 독특한 리조트가 전 세계에 위치해 있다.

JW 메리어트는 다른 사람들을 더 잘 돌볼 수 있도록 자신의 웰빙을 우선시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창립자 J. Willard “J.W.” Marriott를 기리기 위한 브랜드이다.

삶에 대한 그의 태도에서 영감을 받고 전체론적인 웰빙에 뿌리를 둔 JW 메리어트 호텔은 고객들이 함께 모여 매 순간을 최대한 경험하도록 장려하는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통해 마음 속에 존재하고 몸에 영양을 공급하며 정신적으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전체적인 느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안식처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 35개국에서 100개 이상의 JW 메리어트 호텔이 운영되고 있으며, 온전한 존재감을 느끼고 의미 있는 연결을 촉진하며 영혼을 채워주는 경험을 추구하는 세련되고 사려 깊은 여행객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JW 메리어트의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JW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에 참여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멤버들에게 글로벌 브랜드의 특별한 포트폴리오,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에 대한 독점 경험, 무료 숙박 및 엘리트 등급 인정 등 비교할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가입 또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메리어트 본보이 소개

메리어트 본보이의 특별한 포트폴리오는 모든 유형의 여행에 맞춘 30개의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의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에서 환대를 선사한다.

리츠칼튼과 세인트 레지스부터 W 호텔에 이르기까지 메리어트 본보이는 그 어떤 여행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멤버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및 프리미엄 홈 렌탈을 포함한 호텔 및 리조트 숙박과 공동 브랜드 신용 카드를 통한 일상적인 구매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멤버는 향후 숙박,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부티크의 럭셔리한 제품 등 다양한 경험을 위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무료 가입 또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