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 가구 구매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를 위해 쇼룸을 통해 취향별·공간별 콘셉트에 맞는 신혼집 인테리어 팁과 트렌드를 제안한다.
 

뉴코지침대
브랜치침대
커스텀 옷장
퍼스트 듀얼 리클라이너
위브릭 크라운 스윙 소파

신부를 위한 포근하고 아늑한 침실 공간

새로운 시작을 앞둔 신혼부부가 매일 ‘좋은 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트렌드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잡은 남다른 신혼 인테리어 아이템 ‘뉴코지(NEW COZY)’를 추천한다. 

‘뉴코지 침대’는 독일산 더블릭 기능성 패브릭 소재로 헤드 절개를 최소화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에몬스 패브릭 제품은 100% PFC FREE 원단을 사용하므로 표면 발수 기능을 위해 첨가될 수 있는 1급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또 두 가지 고탄성 폼을 레이어드한 쿠션을 덧대 기대기 편하고, 측면에 USB 포트와 스마트폰 포켓을 장착해 높은 편의성이 강점이다.

신제품 뉴코지는 산뜻한 느낌의 ‘애쉬 블루’와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크림’ 색상으로 출시된다. 패브릭 원단에는 발수 코팅을 적용해 관리가 쉽고 각종 오염 부담을 줄였다. 

감성 가득한 여행지의 침실이 취향이라면 ‘브랜치’ 침대가 제격이다. 드라마 <월간 집> 속 주인공 김지석(극중 유자성)의 펜트하우스 침실에 협찬해 화제가 된 브랜치 침대는 고무나무 원목의 질감이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침실 공간을 만든다.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가 가능한 캐주얼 침실 공간을 원한다면 ‘커스텀 옷장’이 적합하다.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 가구·인테리어 용품 부문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PIN UP BEST 100)에 선정되었다.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UV-ABO(Anti-Bacteria Dust) 기능성 마감재를 적용한 모듈형으로 긴 옷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반장, 거울장 등 다양한 모듈 구성과 20~30대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문짝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래 사용했더라도 색상을 변경하면 되니 지겹지 않고, 이사한 집의 인테리어와 옷장 색상이 어울리지 않아 속상할 일도 없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주문생산하는 제품으로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해 집 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모던함을 갖춘 편안한 인테리어의 거실 공간

극장 대신 거실 소파에서 영화를 즐기고 싶은 취향을 가진 부부라면 편안함을 선사하는 ‘퍼스트 듀얼 리클라이너’ 소파가 제격이다.

이탈리아 최상급 레오나르드 황소 가죽을 사용해 등 쿠션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고탄성 HR폼과 유칼립투스 원목을 사용해 넉넉한 좌방석으로 어떤 체형의 사람도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는 캐주얼 거실 공간을 원한다면 ‘위브릭 크라운 스윙’ 소파가 적합하다. 에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브릭 소파 ‘위브릭(Wibric)’ 시리즈는 몸에 닿는 곳은 물론이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똑같은 소재를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위브릭 크라운 스윙’ 패브릭 소파는 4가지 모듈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등받이 스윙 기능으로 앞뒤로 움직여 데이베드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공간감을 자랑한다.

등 쿠션은 옐로, 핑크, 다크그레이, 블루 4가지 포인트 컬러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색감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촉감과 오염 방지력, 내구성이 장점이며 나만의 맞춤형 가구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 TIP 프로모션 정보

에몬스는 11월 11일부터 1월 1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백화점 제외)에서 ‘에몬스 감사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반기 혼수와 이사 준비를 앞둔 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행사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SS, Q, K 사이즈 전부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