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inter Paradise in JAPAN

모두가 손꼽아 기다렸던 일본의 겨울 여행이 돌아왔다. 일본은 지난 10월 11일부터 무비자 관광을 허용하고, 일일 외국인 입국자 수 제한을 폐지했다.

이에 일본 여행에 관한 관심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숙박 예약 서비스 호텔스닷컴 코리아 웹사이트에 따르면, 일본의 입국 규제 완화 발표 후 올해 가을철(10월~11월 투숙 기준) 일본 검색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3배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한 것.

지난 2년간 일본 여행에 목말랐던 신혼 여행객과 커플 여행객을 위해 호텔스닷컴이 일본 최고의 겨울 명소를 경험할 수 있는 ‘내가 찾던 여행(Find Your Perfect Somewhere)’ 코스를 소개한다. 

잊을 수 없는 낭만을 선사하는 설경 명소
 

엄청난 양의 눈이 내리는 일본의 겨울은 홋카이도 삿포로(Sapporo, Hokkaido)를 방문하기에 최적의 시기라 할 수 있다.

그야말로 순백의 도시로 변모하는 이곳에서는 스키, 스노보드, 스노슈잉과 같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와 더불어, 도시 곳곳에서 눈 축제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그중 ‘삿포로 눈 축제’는 삿포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겨울 행사다. 2023년에 열리는 제73회 삿포로 눈 축제는 2월 4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축제의 상징인 대형 눈 조각을 전시하는 오도리 행사장과 백여 개의 얼음조각을 관람할 수 있는 스스키노 행사장으로 구성된다. 야간관람도 가능하니 멋진 야경을 감상하려면 시간 체크는 필수다.

호텔스닷컴의 추천 숙소

삿포로 눈 축제 행사장과 가까운 삿포로 도심 내 숙박시설 4곳을 소개한다.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2023년 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각각의 프로모션 혜택을 꼼꼼히 체크해보길!
 

호텔 네츠 삿포로
도큐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프리미어호텔 나카지마 공원 삿포로
스마일 호텔 프리미엄 삿포로스스키노

호텔 네츠 삿포로

오도리 행사장이 펼쳐지는 오도리 공원에 인접한 3성급 호텔. 삿포로 도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과 접근성을 자랑한다. 도시를 관광하기도 제격이다. 넓은 공간은 물론이고, 장애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장애인 안내 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포용적 관광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안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숙소. 호텔스닷컴 회원은 1박에 최대 10% 할인 혜택이 있다. 모바일 앱에서는 회원은 최대 20%, 비회원은 최대 10% 할인된다. 가격은 1박 기준 USD 71.

도큐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특징인 오도리 공원 인근의 호텔. 넓은 객실 공간은 물론이고,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해 한국 관광객에게 남다른 편리함을 제공한다. 호텔스닷컴 회원은 1박에 최대 10% 할인 혜택이 있다.

여기에 얼리버드 할인으로 회원은 최대 18%, 비회원은 최대 8% 할인된다. 모바일 앱으로 2박 연박 예약 시, 회원은 최대 20%, 비회원은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투숙 시에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주목해보길. 가격은 1박 기준 USD 130.

프리미어호텔 나카지마 공원 삿포로

일본의 겨울 도심 풍경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숙소. 나카지마 공원 인근이라 시티뷰와 공원뷰를 자랑한다. 레스토랑은 물론이고 바와 라운지, 콘퍼런스 홀, 수영장 및 헬스장, 스파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호텔스닷컴 회원은 1박에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투숙 시 회원은 최대 15%, 비회원은 최대 10%의 할인율을 자랑하며, 모바일 앱에서 예약 시 회원은 최대 20%, 비회원은 최대 10% 할인된다. 가격은 1박 기준 USD 84.

스마일 호텔 프리미엄 삿포로스스키노

삿포로의 대표 랜드마크인 삿포로 TV 타워에 인접한 숙소.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로 휴식의 가치를 높인다. 깔끔한 시설과 편리한 접근성으로 커플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

이곳은 호텔스닷컴 회원이거나 모바일 앱에서 예약 시 1박에 최대 10% 할인된다. 패키지 투숙 시엔 회원은 최대 15%, 비회원은 최대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박 기준 USD 48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