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는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하여 자신만의 사운드 공간을 설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ATH-TWX9’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사진 : ATH-TWX9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ATH-TWX9’ 완전 무선 이어폰은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탑재했으며, 이를 최적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시스템을 제공한다.

‘개인 맞춤(personalized)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이어폰을 장착한 사용자의 귀 모양을 분석해 맞춤화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발휘한다.

‘주변 환경 맞춤(optimized)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사용자의 주위 환경 소음 수준을 측정해 최적화된 노이즈 캔슬링 수준을 적용시켜 어느 곳에 있든 정적인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첨단 음향 기술을 집약하여 전용 설계된 5.8mm 하이 레졸루션 드라이버가 내장돼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사용과 동시에 섬세한 고음질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퀄컴 스냅드래곤과 aptX Adaptive, 소니 360 리얼리티 오디오 등 최신 오디오 기술 지원으로 프리미엄 사운드 체험이 가능하다.

통화 시에는 빔포밍 마이크 기술 및 퀄컴 cVc™ Generation 8.0 기술 탑재로 시끄러운 주변 환경에서도 선명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통화 중에도 노이즈 캔슬링, 히어스루, 끄기 등 총 3가지 모드 설정을 사용해 주변 소음 수준을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TH-TWX9’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새롭게 개발된 컴포트핏 이어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총 12종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이어팁이 기본 제공된다. 충전 케이스에는 심자외선 LED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매일 착용하는 이어폰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완전 충전 시 최대 6시간까지 연속 재생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최대 18.5시간 추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QI 규격 무선 충전기와 호환되어 간편 충전이 가능하다. IPX4 방수 등급으로 갑작스러운 비나 땀을 흘리더라도 걱정 없이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용 어플인 A-T Connect 앱을 통해 EQ 설정, 좌/우 볼륨 밸런스 변경, 음성 어시스턴트 선택, 오디오 코덱 변경, 저지연 모드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ATH-TWX9 완전 무선 이어폰은 다크 브론즈로 포인트를 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2만 9천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늘부터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선출시한다.

오디오테크니카는 ATH-TWX9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총 200명에게 해당 제품과 호환되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1962년 설립된 오디오테크니카는 6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뛰어난 기술력과 내구성에 기반한 오디오테크니카의 제품은 자연스럽고 수준 높은 사운드가 강점이다.

헤드폰은 보급형부터 하이엔드급까지 폭넓은 라인업은 전개함과 동시에 사운드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오디오테크니카는 전 세계 유수의 음향기기 어워드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