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을 후원했다.

매년 11월 미국 뉴욕 중심부에 위치한 록펠러 센터에서 개최되는 트리 점등식은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다.
 

크라운구스가 후원한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 현장
크라운구스가 후원한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 현장
크라운구스가 후원한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 현장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에 등장한 크라운구스의 샬루트 파자마, 멜로우 구스다운 부츠 화보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 X 크라운구스 공식 포스터

19세기 초부터 시작해 2022년 기준 90주년을 맞이한 행사는 약 1억 2,500만 명에 달하는 관광객들이 해마다 점등식을 보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

점등식은 1997년부터 미국 6대 지상파 방송국인 NBC와 더불어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되고 있으며, 행사에 앞서 글로벌 톱스타 가수들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장을 찾은 역대 가수는 신디 로퍼, 캐리 언더우드, 레이디 가가, 머라이어 캐리, 노라 존스 등이 있다.

금년 트리 점등식에서 새롭게 선보인 트리는 높이 25m, 무게 14톤에 달하는 노르웨이가문비나무로 록펠러 센터 소속 수석 정원사에 의해 미국 뉴욕 퀸즈베리에서 공수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마스트리는 다채로운 실루엣의 오너먼트들과 함께 50,000개의 LED 조명과 건축계의 거장 대니얼 리버스킨드가 디자인한 3백만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별 장식으로 구성되었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 그웬 스테파니와 블레이크 쉘튼의 공연이 끝난 뒤 전 세계인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에서 빛을 발한 크리스마스트리는 뉴욕 도심을 아름답게 비추었다.

행사의 끝에는 폴란드산 구스가 충전된 수면양말과 안대, 클래식한 디자인의 잠옷 등이 포함된 글로벌 호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호텔 컬렉션이 등장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글로벌 5성급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ARMY-NAVY 게임’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했다. 매년 미국 육군과 해군이 미식축구로 승부를 겨루는 ARMY-NAVY 게임은 1890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명맥을 이어온 유서 깊은 행사다.

미국프로풋볼(NFL) 결승전인 슈퍼볼 경기와 더불어 미국 내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만큼 각 군의 참모총장과 미국 전현직 대통령이 참석하고 있으며, 역대 참가자로는 조지 W. 부시, 버락 오바마, 도널드 트럼프 등이 있다.

치열한 접점 속에서 육군이 우승을 거머쥔 가운데 5성급 호텔수건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몰이 중인 두 타월과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인 배스로브 등이 포함된 크라운구스의 리미티드 호텔 컬렉션이 준비되었다.

전 세계 3대 리빙 박람회로 알려진 메종&오브제 파리, 뉴욕 나우, 탑 드로워 런던에 참가한 바 있는 명품 호텔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아이코닉한 예술 세계를 담은 아트 프로젝트, ‘옴니브 컬렉션(OMNIVE COLLECTION)’으로 리빙 업계가 술렁이고 있다.

럭셔리 5성급 호텔 포시즌스에서 개최된 2022년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 에서 크라운구스가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 옴니브 컬렉션은 만물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으로 새로운 차원의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기하학적 요소를 이용해 풀어낸 작품이다.

한편, 명품 겨울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옴니브 컬렉션과 함께 2022년 메인 프로젝트이자 아트 베딩인 ‘TRANSCENDENT FRACTAL’을 동시에 선보인 바 있다.

하이엔드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미국 베벌리힐스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 2022’를 후원했다.

이탈리아-미국 서부 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행사는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이탈리아인들의 공헌을 기리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패션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된 시상식과 특급 셰프의 만찬으로 구성된 럭셔리 파티가 진행된다.

정재계 인사, 글로벌 기업 CEO 등 상위 0.001% 인물들이 대거 모인 자리에서 명품 호텔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두 타월, 샬루트 파자마 등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고품격 럭셔리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럭셔리 예단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 후원 소식, ARMY-NAVY 게임 후원 소식, 옴니브 컬렉션,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 2022 참가 소식, 아트베딩, 배스로브, 두 타월, 수면양말과 안대, 잠옷, 파자마세트, 실내슬리퍼, 호텔 컬렉션,

호텔침구, 호텔이불,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겨울이불, 간절기이불, 사계절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구스토퍼, 토퍼매트리스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베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