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이 22 F/W 컬렉션 ‘GET YOUR OWN TOPGIRLS(나만의 탑걸룩을 완성하자)’이 MZ세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 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
사진제공 : 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
사진제공 : 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
사진제공 : 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
사진제공 : 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
사진제공 : 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

탑걸은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당당함을 표현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감없이 표현하면서 MZ세대들을 사로잡았다.

MZ세대들은 몸에 딱 붙는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팝’하고 ‘힙’한 스타일로 자신만의 정체성을 보여주는데 주저함이 없다. 

탑걸의 FW컬렉션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과감한 절개라인이 특징인 컷아웃으로 파워풀하고 개성이 강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가슴라인과 소매가 컷아웃된 피셔 오버사이즈 니트탑은 언밸런스한 오프숄더인 올오버 컷아웃 스웻셔츠와 더불어 공개 이후 2030세대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탑걸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기법 ‘입체 웨이브 소매 디테일’을 여러 번의 시도와 연구 끝에 탄생시키며, 탑걸 제품을 한 눈에 구별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볼레로와 드레스, 니트탑 등에 적용해 시그니처 라인을 만들었으며, 관련 제품들이 MZ들에게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풀오버 볼레로 또한 숏한 기장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고급 천연소재인 라쿤과 울이 함유되어 높은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트로피컬 블루, 선셋 오렌지, 토마토 레드와 같이 비비드하고 과감한 컬러를 활용해 탑걸만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탑걸의 이번 FW컬렉션은 자사 앱과 홈페이지 외에도 무신사, 29CM, W CONCEPT 등 패션 전용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07년 론칭한 탑걸(TOPGIRL) 은 국내 영 캐주얼 브랜드로 20대 백화점 고객을 타겟으로 2000년대 전성기를 누렸던 브랜드다.

2020년 연승어패럴로부터 상표권을 인수받은 스타코퍼레이션(대표 이영선)에서 캐주얼 브랜드였던 '탑걸'을 럭스 섹시를 기반으로 한 뉴 패션 베이직 브랜드로 변신시켜 2022년 2월 리론칭 했다.

탑걸은 자신감 넘치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트렌드를 한국 여성들에게 선 제안하여 브랜드 컬러를 전세계 여성들에게 드러내어 1세대 섹시 글로벌 논에이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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