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 1/9(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 컬렉션 샘플 세일 및 한정 수량 균일가 판매 …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 마련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사진 제공: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사진 제공: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오는 8일(일)과 9일(월) 양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비욘드클로젯 컬렉션 샘플 세일을 운영,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비욘드클로젯 2021, 2022 시즌 컬렉션 쇼에 올랐던 의상들로, 비욘드클로젯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한층 풍성하게 느껴볼 수 있다.

함께 일부 품목 한정 수량에 한해 균일가 세일도 진행된다. 3만 원 · 5만 원 · 7만 원 · 10만 원 균일가로 판매되며, 스웨트셔츠부터 가디건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더현대 서울 팝업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비욘드클로젯 2023 아트워크 달력이 증정된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현장 방문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과 비욘드클로젯 의류 또는 액세서리를 착용한 고객에게는 10% 현장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라며,

“쇼를 통해 소개됐던 컬렉션 의상들을 직접 입어보며 비욘드클로젯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1월 8일(일)과 9일(월) 양일간 진행되며,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