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미 있는 신년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세요
- 덴마크의 문화와 역사를 담은 2023 한정판 ‘컬렉터블’ 시리즈
- 사랑스러운 양의 모습을 담은 ‘피규린’과 쿠키를 베이킹하는 따뜻한 가족의 모습이 담긴 ‘플라켓’ 등 신제품 2종 선보여

248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새해를 맞아 2023년 컬렉터블 시리즈에서 신제품 피규린과 플라켓을 선보인다.
 

로얄코펜하겐은 매년 덴마크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새로운 모티브로 컬렉터블 시리즈를 한정 수량 제작해 출시한다.

모든 컬렉터블 시리즈는 장인의 섬세한 수공예 방식으로 제작되며, 해당 년도가 지나면 주형을 파기한다. 오직 그 해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번 새해 기념 2023 컬렉터블 신제품은 피규린과 플라켓 총 2종이다. 피규린은 올해 2023 로얄코펜하겐 이어 플레이트에서 만날 수 있는 눈 덮인 숲 속에서 뛰노는 양의 모습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또한 플라켓에는 진저브레드 쿠키를 굽는 화목하고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플라켓에는 연도가 새겨져있고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상자에 담겨있어 새해 선물로 제격이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로얄코펜하겐의 컬렉터블 시리즈는 매해 한정된 수량만을 제작해 소장가치가 높은 선물로 손꼽힌다”며 “2023년 새해에 의미있는 덴마크 왕실 도자기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얄코펜하겐의 컬렉터블 시리즈 신제품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은 248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로 전세계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뛰어난 공예술로 인정받는 플로라 다니카(Flora Danica)와 수백 번의 붓질을 통해 완성되는 블루 플레인(Blue Fluted Plain)은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들이다.

로얄코펜하겐은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대와 유행을 초월한 명품의 예술적 가치를 일상 생활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얄코펜하겐은 1994년 한국에 현지 법인인 한국로얄코펜하겐㈜을 설립했으며, 현재 전국에 총 2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