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강력한 멀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신개념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총 세 가지 기능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며 모공과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브라이트닝 모드, 멀티 중주파가 피부에 미세한(마이크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이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흡수를 돕는

▲흡수 모드, 미세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탄력 모드 등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각 모드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기기의 헤드 부분은 삼각형 모양으로 제작돼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커버할 수 있으며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인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 부드러운 핸들링을 갖춰 손목에 부담이 적다. 모든 기능은 기능별로 나눠져 있는 버튼으로 손쉽게 동작이 가능하며 작동 시 친절한 한글 음성 가이드가 제공돼 설명서 없이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는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의 모델로 청초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의 배우 강한나를 발탁했다.

한편, 센텔리안24는 50여년간 식물성 원료의 연구개발에 주력해온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브랜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는 청정지역인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자란 병풀을 동국제약만의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추출하며 피부에 진정∙보습∙보호∙탄력∙주름∙기미 케어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됐다.

• 출시일정: 2023년 1월
• 가격: 459,000원
• 구매처: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