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겨울철 골프 라운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운 재킷을 선보인다.
 

캘러웨이 어패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용 울 헝가리안 구스 다운 재킷은 등판의 발열 안감과 헝가리 구스다운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기존 골프웨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탈리아 울 실크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해 골프 라운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성용 글램 미나르디 푸퍼 다운 재킷은 힙을 반쯤 덮는 디자인으로 짧은 기장감의 다운 재킷들이 부담스러웠던 여성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사용해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며 나일론,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움을 느낄 수 있고, 파우더리한 터치감으로 착용감 또한 살렸다.

넥 부분의 페이크 퍼 트리밍 또한 탈착이 가능해, 한 가지의 제품으로 두 가지의 느낌을 낼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보이는 제품이다. 

점점 추워지는 겨울, 기능은 물론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캘러웨이 어패럴의 다운 재킷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

캘러웨이 어패럴에서 선보이는 2022 윈터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은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