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Move는 최근 여자 축구계의 베스트 플레이어 중 한 명인 나디아 나딤 (Nadia Nadim)과 함께한다. 
 

어린 시절 나디아는 아프가니스탄을 떠나야 하는 상황에 처하면서 고무적인 커리어 여정이 시작되었다. 그 후 덴마크 국가대표팀 경기에 100번 이상 출전하며 난민 지위에서 세계적인 축구 스타로 자리 잡았으며, 9개 언어를 구사하는 의사가 되었다. 

현재 나디아는 미국 내셔널 여자 축구 리그의 라싱 루이빌 FC에서 프로 축구를 하고 있다. 또 맨체스터시티와 파리생제르맹을 대표해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다. 

나디아는 다음 세대의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발자취를 따를 수 있기를 바라며 지금도 꾸준히 움직임을 멈추지 않는다.

“저는 아이들, 특히 어린 소녀들이 축구를 해보고 싶어 하도록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이것이 제가 개인적으로 H&M Move가 갖고있는 사명을 믿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한 이유입니다.” 나디아 나딤은 말한다. 

특히 H&M Move 팀에 먼저 합류한 축구계의 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Zlatan Ibrahimović)는 나디아가 함께하게 된 것을 환영했다. 

H&M Move의 퍼스트 캡에서 나디아는 즐라탄과 일대일 대결을 펼치며, 치열하지만 흥미 넘치는 경쟁에 참여한다.

두 축구 선수는 전 세계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움직임을 선보이며, 게스트 축구 해설가 가이 모브레이 (Guy Mowbray)가 모든 액션을 리포트 한다. 이 놀라운 듀오는 ‘However You Move’ 라는 브랜드 정신을 구현하며 승부를 펼친다. 

나디아와 즐라탄은 H&M Move의 새로운 심리스 컬렉션의 파워풀한 터치를 위한 바디 강화 구조를 보여준다. 나디아는 보다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표현력이 풍부한 니트 구조의 심리스 점프수트를 착용했으며, 즐라탄은 심리스 저지와 맨즈 타이츠로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즐라탄과 함께한 경기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어쩌면 재대결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전 세계가 함께 움직이게 할 것입니다.”라고 나디아는 말한다. 

이러한 정서는 새로운 H&M Move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이끄는 다이애나 아미니 (Diana Amini)에 의해 투영되었다.

“우리는 운동이 개인, 커뮤니티, 팀으로서 가져오는 많은 이점을 보여주겠다는 사명에 나디아와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운동은 사람과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라탄과 나디아가 힘을 합친 것 같은 예상치 못한 콜라보레이션의 기회를 만들어냅니다.” 다이애나 아미니는 말한다. 

한편, H&M Move는 무브먼트 브랜드이다. 무브먼트를 기념하며 전 세계에 함께 움직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H&M Move는 누구나 편히 접근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무브웨어를 보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만든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