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딕셔니스트가 신제품 ‘아미노산 앰플’과 ‘아미노산 토너’ 2종을 출시한다. 딕셔니스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효능주의 클린 더마’ 브랜드로 새롭게 리브랜딩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딕셔니스트 신제품에는 독자 특허 원료이자 친환경 더마 원료 성분인 ‘아미노산 솔루션’ 함유되어 있다.

해당 성분의 핵심 보습 원료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제주 곶자왈 늪지대 토양에서 발견한 특허균주로부터 얻은 성분으로 자기 무게의 5,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강력한 수분 충전 원료이다.

또한, 딕셔니스트만의  독자 공정인 ‘탄소 배출 절감 공법’으로 만들어져 기존 발효 공정 대비 약 41%의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절감시키며 이는 소나무 약 11.6그루를 보존하는 효과가 있다.

‘아미노산 토너’는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아미노산 솔루션 성분 11%와 Bio AHA™ 성분 3%을 함유하여 들뜬 각질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닦아주는 피부결 청소 토너다.

특허유산균으로 농축한 Bio AHA™ 성분이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닦아 피부결을 매끈하게 청소해주며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솔루션으로 피부 속 깊은 보습 케어로 속건조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아미노산 앰플’은 제조 곶자왈에서 찾은 딕셔니스트만의 투명보습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솔루션이 25%, 콜레스테릭 캡슐 0.5%를 함유해 바를수록 수분이 가득 채워지며 피부결이 매끈해지는 결회복 앰플이다.

사용 시 보습 캡슐인 콜레스테릭 캡슐이 부드럽게 터져 나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피부 각질층 13층까지 수분을 채워 피부결은 물론 속보습 개선까지 도움을 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성분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인 ‘디렉터 파이’가 출시 전 사전 성분 검수 및 자문을 완료해 출시 전부터 제품력에 대한 입증을 확고히 했다.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토너와 앰플 2종은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과 한국 비건 인증원의 더블 인증을 취득했으며 지속 가능한 그린 패키징을 적용해 리브랜딩한 클린더마로서 아이덴티티를 더욱 견고히 다졌다.

또한, 1월 5일(목)부터 1월 31일(화)까지 자사몰인 잇츠스킨 뷰티몰에서 최대 35%까지 할인하는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칭 이벤트를 통해 ▲아미노산 앰플, 토너 각 단품 15% ▲아미노산 앰플과 토너 세트 35% 할인을 선보인다.

딕셔니스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딕셔니스트는 ‘효능주의 클린더마’ 브랜드로 리브랜딩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며

“피부결에 강력한 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딕셔니스트의 신제품 ‘아미노산 앰플’과 ‘아미노산 토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딕셔니스트는 지구와 생명을 존중하며 진정한 효능주의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피부에 고효능을 선사하되, 자연을 해치지 않도록 피부 과학 연구원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