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궁극의 럭셔리 스킨케어

오뜨 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POLA)'가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탄력 피부로 가꿔줄 B.A 스페셜 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어느샌가 훌쩍 다가온 겨울철, 안색이 칙칙하고 각질로 메이크업이 들뜨고 속까지 당기는 건조함과 가려움증까지 피부가 계절의 변화를 기가 막히게 감지한다.

피부를 아리게 하는 쌀쌀한 바람과 건조한 공기, 실내외 극심한 변화 온도 차이는 겨울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해줄 속보습 탄력 루틴부터 퇴근 후 저녁에 지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자는 동안 탄탄한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고영양 탄력 루틴까지 피부가 한결 촉촉하고 수분을 머금은 듯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B.A 스페셜 케어 추천한다.
 

폴라 POLA BA로션 BA크림
폴라 POLA BA로션 BA크림
(좌)폴라(POLA) ‘B.A 크림 (우)폴라(POLA) ‘B.A 로션

피부 속건조 케어하는 보습 탄력 케어

• 폴라 B.A로션, 속건조 케어하는 촉촉한 보습과 탄력 케어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들뜨기 쉬운 겨울철엔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 민감해진 피부에 촉촉하고 맑은 에센스 텍스처로 피부에 수분층을 만들어 속건조를 케어해줄 폴라(POLA) B.A의 대표 아이템인 B.A 로션을 추천한다,

에센스를 바르는 듯 맑고 가벼운 제형이 사르르 녹듯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줘 낮과 밤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첫 단계 로션이다. 

B.A로션을 적당량(2회 펌핑)을 손에 덜어 얼굴에 부드럽게 끌어올리듯 발라 탄력을 주듯이 끌어올린 손을 3초 정도 밀착해주면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층을 만들어줘 피부의 볼륨감을 만들어 전체적으로 피부가 탄력 있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피부 스트레스 완화해 윤기와 탄력 부여하는 나이트크림

• 폴라 B.A크림, 지친 피부 촉촉한 윤기와 탄력를 전달하는 리프팅 효과

‘B.A로션’으로 건조한 피부에 속까지 촉촉하게 보습을 채워 탄탄한 기초 피부를 만들어준 후엔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윤기와 탄력을 전달해줄 두 번째 스페셜 케어로 ‘B.A크림’을 추천한다.

잠자는 시간 동안 지친 피부로 탄력을 잃고 흐트러진 피부결을 정리하고 속부터 촘촘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근본적인 피부 에너지를 끌어올려 줄 나이트 크림이다.

낮 시간 동안 지친 피부의 회복 효과를 부여하는 나이트 스페셜 케어가 가능해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해결하고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전문적인 탄력 케어를 선사해준다.

저녁시간 ‘B.A크림’을 진주 1알 정도의 적정량을 덜어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크림을 레이어링 하면 건조한 부위와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고보습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평소 신경 쓰이는 눈가, 입가를 집중해서 끌어올리듯 부드럽게 밀착시켜주면 입체감 있는 탄력감을 부여해줘 불균형한 얼굴 라인에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준다. 

B.A 로션과 크림 순서로 사용하면 부드러운 텍스처와 향긋한 플로랄 향이 레이어링 되어 마치 꽃다발을 선물받은 듯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열심히 하루를 보낸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휴식의 순간을 전달해준다. 

건조한 겨울철 촉촉하게 탄력 넘치는 피부 컨디션 끌어올려줄 폴라(POLA) ‘B.A로션’, ‘B.A크림’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라(POLA)의 B.A는 세포가 원래 가진 에너지뿐만 아니라 후천적으로 새로운 힘을 발휘해 잠재워진 세포 에너지의 가능성을 넓힌다는 이론으로 탄생된 제품이다.

B.A라인 제품들은 금방이라도 움직일 것 같은 팽팽한 가능성이 무한으로 뻗어나가는 듯한 조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제품 컬러는 내면에 깃든 ‘무한한 가능성’을 내포한 ‘인클루전 블랙(Inclusion Black)’으로 표현되었다.

폴라(POLA)는 ‘사람이 사람에게 가장 귀한 것을 전한다’라는 이념으로, ‘아름다운 피부란 무엇인가’를 탐구하고 피부는 물론 사람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찾는 가치에 기반을 둔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1929년 창업 이래 100년 가까이 안티에이징 연구에 독보적인 과학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지향해 1989년 설립한 피부 분석센터에서 수집해온 여성 피부 데이터만 무려 1970만 건(21년 12월 기준)에 달할 정도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폴라(POLA)의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화장품 개발로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상의 상품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제품정보 (only 면세점 판매)
(1) B.A 로션 120ml / $157
(2) B.A 크림 30g/ $250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