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 점퍼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연이은 한파로 다운 점퍼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매년 겨울 아우터로 인기를 끈 올포유는 올해 역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다운 점퍼로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포유의 겨울 아우터 중 김소연이 착용한 롱 기장의 폭스퍼 구스 다운은 프리미엄 수입 원단을 사용해 착용시 가벼우면서 편안함을 주어 여성들이 찾는 겨울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 등판 상단에 발열 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 역시 뛰어나 한 겨울 강추위에도 끄떡없다. 

올포유는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 아우터를 고려해 컬러 배색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냈고 소매 자수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어 완성도를 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폭스퍼 트리밍은 일상생활 또는 야외 활동에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포유 관계자는 “새해부터 더해지는 강추위로 구스 다운 점퍼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김소연 아우터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김소연이 픽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입고 2023년을 따뜻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포유’의 폭스퍼 구스 다운 점퍼는 전국 올포유 매장 및 온라인 한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