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의 애뉴얼 ‘발렌타인데이 1+1 이벤트’를 2월 한달간 진행한다.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 필링흡입기 ‘레빗 프레스티지’, 진동클렌저 ‘퓨어’, 손/발 각질관리기 ‘페디프로’와 ‘페디프로 플러스’, LED미러 ‘미러루미’와 ‘메이크업 미러’ 구입시 추가로 같은 제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스킨케어 및 각종 소모품 구매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주변 지인들과도 함께 나누어 보자.

고주파 에너지로 국제 특허 및 FDA 승인을 받은 고주파 전동칫솔 실큰 투스웨이브는 브러시가 닿을 수 없는 치아의 틈새와 잇몸까지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되어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고, 치태와 치석감소 및 착색된 치아의 얼룩을 제거하여 준다.

각질과 모공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필링흡입기 실큰 레빗프레스티지는 다이아몬드 성분의 4가지 팁으로 불필요한 자극없이 묵은 각질층만 얇고 미세하게 제거하여 피부결을 매끄럽게 할 뿐 아니라,

3단계 맞춤 조절이 가능한 흡입 기능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흡입하여 모공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실큰 퓨어는 맨손 세안보다 세정 효과가 6배 뛰어난 진동 클렌징 제품으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하여 모공 속노폐물 제거를 도와주고, 피부 각질 제거 및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우수한 그립감과 150g이 안되는 가벼운 무게로 손목의 무리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방수기능이 있어 샤워 및 목욕시에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손/발의 불필요한 각질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실큰 페디프로 및 페디프로 플러스는 버퍼(청록색) 헤드로 울퉁불퉁한 손톱 표면을 정리하거나, 길이감을 조정할 수 있고, 샤이닝(하얀색) 헤드로 손톱 표면을 매끄럽게 광택 내어 건강하게 손, 발톱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한 다이아몬드 헤드(검정색)는 발 뒤꿈치 등의 딱딱하고 노화된 각질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화장대 필수품 ‘메이크업 미러’와 ‘미러루미’는 LED거울로 LED라이트가 양면 거울에 내장되어 있어 어두운 곳이나 조명이 없는 곳에서도 피부를 자연스럽게 비춰주고, 거울 후면의 5배 확대경은 꼼꼼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배터리 장착형인 메이크업 미러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고, 무선 충전방식의 미러루미는 거치대와 분리가 가능하여 손잡이형으로 손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 번의 완충으로 16시간 사용 가능하며, 15분 후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타이머가 탑재되어 전원 끄는 것을 잊고 외출하더라도 문제가 없다.

그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실큰의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시리즈 페이스/넥 타이트닝 마스크팩과 젤은 다이아몬드가 주성분으로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내용물이 밖으로 묻어 나지 않는 크림 마스크팩은 얼굴과 목 라인에 따라 밀착되는 블랭킷 시트를 사용하여 오래 부착해도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다이아몬드 젤은 주름개선 및 미백의 이중기능성 젤로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작용으로 더욱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하나에 하나를 더해 특별한 실큰 발렌타인데이 행사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