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AGAMO TIMEPIECES

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에서 시그니처 컬렉션인 모던한 매력의 여성 간치니 컬렉션을 제안한다.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 제품명: SFMV00422, SFMV00522. 가격: 138만원, 146만원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 제품명: SFMV00422, SFMV00522. 가격: 138만원, 146만원

심플한 오프 화이트 에나멜 다이얼의 페라가모 간치니(GANCINI) 컬렉션은 블랙 컬러의 로마 숫자 인덱스를 얹어 클래식한 느낌을 보여주며 직경 28mm의 이상적인 사이즈로 손목이 가는 여성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로즈골드&실버 콤비 컬러와 옐로우 골드 컬러의 브레이슬릿과 케이스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랑하며, 이중 간치니 로고가 있는 나비 버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하였다.

다이얼 내 핸즈 컬러도 케이스와 동일 컬러로 배치하여 통일감을 느끼게 해주고 레드 컬러의 젬스톤 카보숑을 세팅한 크라운으로 디테일한 디자인 포인트를 주어 럭셔리함을 극대화 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는 물론 특별한 날 포인트로 매치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모노톤 니트 위에 워치를 레이어드 하여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계묘년 새해, 그리고 여자친구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의 여성 페라가모 간치니(GANCINI) 컬렉션을 시도해보자.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샵 Gallery O`clock(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